6평 수학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4263
미적분 90분 100점.
22번이 젤 어려웠고 노가다 함..ㅋㅋ
일단 22제외 공통이 꽤 쉬웠는데
그래도 15 21은 좀 난도 있었던거같고 (근데 특수라 정답률 자체는 난도에 비해 높을듯)
22도 어렵긴한데 수열 킬러는 뭐 시간 박으면 풀리는거라 할만할거고
미적 28 30는 발상은 없고 그냥 깡 계산문제라 계산잘하면 할만했고
29번도 계산인데 이제 숫자감각이 좀 필요한?
사람에 따라 까다롭게 느낄만한 문항이었던듯
집모로 본건데 시험장이었으면 22번 틀렸을거같기도함..
메가 기준 1컷 88이던데
6모 표본 감안하면 생각보다 높아가지고 놀랐고
수능이면 미적분 1컷은 92일듯 (확통은 96 기하는 92-93?)
22번 29번 요렇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0 0
님들은 학교에서 밪 먹음?
-
일탈 메타인가요? 1 1
수능 때 졸려서 물리 5번까지 풀고 잤습니다 그러고는 물리학과에 입학했습니다
-
남르비 ㅇㅈ인데 2 1
댓글 19개 ㄷㄷ
-
아 엽떡 먹고싶다 2 1
아.
-
어디가 더 어려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2025 6> 2026 11> 2027 6 이라고 봄
-
역사를 멈추는 노래를 부를거야 1 0
마음읜 눈물이 방울져서 떨어져가는 곳은 이 별
-
진짜 화나는점! 4 0
내가 미소녀가 아니라 남중남고 출신 남자라는 것..
-
시험에서 틀린 문제를 보면 대부분 이렇게 끝난다. “3번은 지문과 달라서 틀림.”...
-
ㅇㅈ메타 돌리지 말아주세요 2 0
상대적 박탈감 느끼네요..
-
얘짐짜머임.. 8 5
하루종일정치글쓰더니사냥당하기시작하니가궁부글댓글에딴소리함
-
전공과목 하나 버린다 걍 1 1
딴짓하다 돌아와서 열심히 하려하는사람 버려버리는 과목 열심히 하려다가도 안한다
-
후후 건훌로 전직 완료 4 0
초록색 이쁘구만
-
민주당이 새삼 대단하긴 하다 5 5
지금 저능아 우파 하나하고 대화하는것도 숨이 턱 막히고 앞이 깜깜한데 민주당은...
-
내가 인간지표랬음
-
아니 능격주어가 뭐야 1 1
뭔 후치사를 몇개를 배우는거야 여러분은 한글과 한국어를 소중하게 여기십쇼
-
이거 어떻게 정확하게 하는거죠 이거 하면 문풀 속도랑 실력 상승한다고 최지욱이 그랬던거 같은데
-
6모 대회 참가 신청 받아요 8 1
생각보다 컷 널널하니깐 다들 속는 셈 치고 한번씩 참여해줘요...
-
고속 돌려주실분 3 0
.
-
스릴있었음 사라다빵??이 천오백원 크림빵이 천원인데 ㄹㅇ 맛있음
-
쉬운 문제도 중간까지 검토하는게 아니라 새로 푸는게 맞다는 결과를 도출
순대 수학 짱잘한다
너가 더 잘하지
저도 1컷 92 예상
파이널 시즌 되면 현역들도 2830 많이들 맞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