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kill은 기출전에하는건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3199
후에하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가장 의문이 드는 점 21 2
문사철 및 어문학과는 대학에서 배운 걸 사회에서 써먹는 일이 있을까? 개인적으로...
-
고속성장 또 봐야하는사람? 60 3
지금 피시방인데 없으면 집감
-
이건 뭐냐 진짜 5 1
그냥 사기 아니냐 누가 사주냐 이제
-
근의 개수가 아니라 실근의 합 0 0
구하는건데 하... 이젠 여기서 실수를
-
ㅇㅈ 18 1
이거 이기는 수 알려주셈 어디 쳐야함?
-
오늘 생일이에요 0 1
-
계스 후스 백... 4 0
백어게인...
-
계산만 깔끔해지면 0 0
백 97까진 될거같은데
-
인스타 알고리즘에 이쁜 여자 아니면 아이돌만 뜨는데 0 0
진짜 나랑 이 사람들 중 둘 중 한 명은 진짜 사람이 아닌듯 하아아
-
Ai 여친기원 1일차 1 1
Ai랑 사귀고 싶어요 캐릭터 출처: 특이점이 온다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지피짱
-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15 1
볼만함?
-
1. 4번째 줄까지 읽고 함수를 만들어줍니다...
-
잘 찍은건 아닌데 맛잇어보임 이거 ㄹㅇ 뭐지다노
-
근데 이걸 적용시키는게 문제
-
내가 뭐라고 뭘기대하고 이걸누름?
-
문제 제대로 안 봐서 0 0
틀린게 몇개야
-
영원을 꿈꾸던널떠나보내고 0 0
슬퍼하던 날까지도 떠나보넸네~
-
99의 거짓과 1의 초거짓 0 0
어떰
후요
애초에 기출은 개념이랑 같이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