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30번 자작 문항 투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915
아직은 표현 치환 정도밖에 못하겠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점수 잘못넣엇구나 4 0
데헷
-
고속 해주실 분) 10000덕 4 0
-
힘들어요 2 1
나만 힘든건 아니겠지 내일도 힘내요
-
배포 글 : https://orbi.kr/00078526372 심심해서 풀어봤어요...
-
어?? 2 0
어라
-
메인글 댓글 개웃기네 2 0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실전개념 추천좀요 제발 4 0
6모 기하 21 22 28 30+3점짜리 교과개념 모름 이슈로 의문사해서 81점...
-
유대종 인셉션 다음커리 추천 해주세요 목표: 독서 17문항중 9문항 맞기 파노라마+...
-
9번 정답 및 참고자료 (누르면 펼쳐져요)[정답] ④ [참고 자료]ㄱ, ㄴ....
-
6모 대학라인 보는데 7 1
51413으로 수학 사문이 1인데 국어가 5등급이라 갈 대학이 없음.. 수학이...
-
ㅅㅅ
-
성적 고점으로 대학가는것도 아닌데 ㅅㅂ
-
아ㅋㅋ 이쌤 개웃기네 1 4
사실 나도 올림픽공원가서 몰래 저거 외치고싶긴했음
-
간간히 어그로용으로 써먹어야겠어
-
평가원에서 출제될 수 있는 상한선을 넘긴거 맞죠? 무슨 문제 당 5~6분이나 걸리네
-
실모는 제외하고 n제 계획만 세운거에요. 국어 김상훈 GRIT(독서,문학,언매)...
-
고속 어디서봄? 4 0
흠
-
근데 그럼 2 2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는건가 그 투표수 일치하는곳 보고왔는데
-
수특 수1,수2 풀까 말까 5 1
그냥 사두고 귀찮아서 안풀엇슨 수완 풀어야함?
원점 오타났어요
별개로 a b가 특정이 안되는거 같아요 혹시 문제가 t접선 원점 접선이 공통접선 가지는 상황 아닌가요?
앗 ㅈㅅ합니다. (t,f(t))를 (b,f(b))로 교체해야 합니다!
조건 뭐 안 쓴 거지
앗 ㅈㅅ합니다. (t,f(t))를 (b,f(b))로 교체해야 합니다!
가조건 지워도 되지 않나용
넵 맞습니다. (나)만으로 충분합니다. 아직 초짜라서 양해부탁드립니다
좋은문제. 9평대비 무료배포 풀모의고사 기대할게요 ^^
ㄷㄷ
답 7?
가조건 안써서 못푸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