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이 공부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263
이번에 사반수하는 통통이임
작수 원점수 80(15,21,22,28,30)
이번 6평 원점수 88(21,22,30)
(대충 실력은 2컷인 듯)
1컷이라도 하고 싶은데 뭘 어케 해야할지 모르겟음;;;
양치기는 나름 했었는데(작년에 시대 재종 다님+세월의 흐름;) 훨씬 많이 더 해야하나 고민중
이 성적은 올리려면 어케 해야하나요
그나저나 이번에 확통 보니까 개어렵게 나올 것 같은데 수능 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수생 6모 라인 봐주세요 5 1
백분위 95 84 87 99 중경외시 인문 되나요..?? 영어는 3이에요
-
친구가 없는 삶은 5 0
다시는 겪기가 싫다…. 지금 너무 외롭고 괴로운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설약 갈거임 5 0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지
-
지구 개념 까먹어서 의문사 좀 당하긴 했는데 삼반수 해볼까요? 지금 진지하게 휴학 고민중임
-
짤 줍 1 1
-
설표 공부해라 4 0
ㅇㅇ
-
공부하자 1 0
공부 야호
-
개덥다 ㅅㅂ 4 0
하
-
피램 생각의 전개 어떤가요?? 5 0
이번 6모 낮2인데 문학 체계를 좀 잡고 싶어서 문학 생각의 전개 해보려는데 괜찮을까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2 1
더 맛있는건 맞음??
-
작년도 책으로 해도 되나 싶어서.. 전자기력 변화가 좀 있었으면 올해 책으로 하려구요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대학친구들이랑 4 0
8명 씩 단톡 파서 여행 다니고 친목 다지고 싶음 찐친되고
-
gpt 생성이라 어색하네요 (정답은 댓글에)
-
중도 낮잠 2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실제 수능 이렇게 나오면 4 1
그건 그렇고 이런 분은 진지하게 뭐하는 분임?
-
다들 독서 연계 하심?? 4 0
해야ㅜ하나
-
수학 n제 기출 병행 2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확통 개발점 시발점 2 0
확통 작수 30틀 반수생 이번 6모 28틀 두 문제 다 케이스도 못 나누고 멸망...
목표는 연고대 산공(문과가 이과침공 해본다 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