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더프 현장응시신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246
보통 언제부터 하나요? 서프는 1년치 현장응시신청 일정이 공식 홈페이지에 있던데 더프는 아직 5월로 되어있어서요
갑자기 스카에서 혼자 공부하게되어서ㅠㅠ 신청을 제가 스스로 해야하는데 헷갈리네용..ㅠㅠ
그리구 서프도 치는게 좋을지 아직은 그냥 더프랑 교육청만 풀지도 좀 고민입니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는 반수생이라 감각이 너무 떨어졌구 영어는 그냥 내 실력이 맞어 6등급은...
-
서프나 더프 어디서 신청해요? 0 0
시대인재 들어가보니 없던데
-
이게 점수에 영향까지 미쳐서 3점이나 쉬운 4점도 틀리니깐..
-
흠
-
물리치료사 되기 개어려움 4 1
의사면허랑 물리학 학사 둘다 있어야한대
-
6모 라인좀요 6 2
짜피 수시쓸거긴한데 걍 궁금해서 보통 이점수면 어디가요? 지인선 자작 배포 국현...
-
남붕이 ㅇㅈ 보고 싶다 2 0
난 남자임
-
어떤 과목이 됐든 고정 만점권이신 분들에게(덕코 드림) 12 0
고정 만점권에 진입하실 때 벽에 막혔다는 기분이 드신 적이 있나요? 만일 그렇다면...
-
김현우 장재원 합류 10 0
6모 미적 84점 (22,28,29,30)틀임 김현우나 장재원 둘중에 한명...
-
지옥같은월요일화요일만지나면 2 1
숨쉴틈이생긴다 버티기ㄱㄱ혓
-
위로받고픔. 4 1
수학 20번 틀린 사람 있음!?? 동병상련 한번만 해주삼..
-
작수 14235(내신 마치고 수학, 탐구 공부 안함) 6모 13391 (화작 미적...
-
저능아 ㅇㅈ 0 0
-
독서 인강 들으면서 느낀 거 0 1
솔직히 독서는 강사 누굴 듣던 고점 갱신이 아니라 저점이나 평균 점수 방어를 하는...
-
내가 뭘 할 수 있지 0 2
일단 대학교로 달려가는 거야
-
6모 누백 0.06% 18 1
평백낮아서 누백딸 해야됨 ㅋㅋ
-
미적 기출 돌돌돌 하면은 이번 6모 몇번까지 맞춤? 2 1
보통적인 지능으로
-
학교에서 자꾸 발표시켜서 1 2
자퇴하고싶다 무슨 한 주에 발표를 네 개나 처시키냐고 세특 필요없다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