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질문드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185
육군 군수생입니다
꿀보직(gop tod병이나 취사병 같은 느낌) 걸려서 하루에 공부시간이 최소 8시간에서 많게는 10 11시간정도 나옵니다..
4월쯤 시작했는데 시간이 없으니 화작, 기하, 사문, 생명(기존에 했던 과탐1에 새로 하는 사탐)으로 밀고 있어요. 1년 넘게 손 놨다가 군대와서 다시 펜 잡으니 당연히 재활하는 진도가 너무 느렸고, 아직 전과목 기출 분석 1회독도 못땠습니다. 이대로는 가망이 없다고 느껴져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수리논술을 하려는데 고2까지만 미적 확통 하다가 고3부턴 기하를 했고 현역땐 2등급이었습니다. 확통은 꽤 잘맞는 편이었고 미적도 고2때 1년정도 한 게 있어서 다시 개념 잡으라하면 2주정도 걸릴 거 같아요.
지금부터 논술용 확통 미적 개념 엑기스 듣고 논술 기출 푸는게 나을까요?
이대로 정시만 파다간 정말 망할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최고의 비호감고닉 5 5
-
영어황들 들어오세요 2 1
풀어보시고 어떤지 알려주세요
-
2025 문과 아웃풋 총정리 0 0
-
오랜만이네요 3 2
반갑습니다
-
6모 15 22 28 30 틀렸습니다 15는 어려워보여서 나중에 풀려고 넘겼다...
-
나는 재선거 자체는 4 0
법원가도 법원이 반려할거같은데
-
다음에 보면 1 0
고백해야겠음
-
패 패 승 승 승 3 1
라인전은 전부 졌지만 건실하게 게임한 kt가 승리합니다~
-
6모 수학 3등급에서.. 2 1
수학 어떻게올려요 ㅠㅠㅠ 재슈생이라 수학에 시간 많이 썼는데 작년부터 3 위로...
-
1분삭) ㅇㅈ 2 1
삭제 완.
-
화작88 미적85 1 0
2컷 1컷 기원 3일차
-
여고생 드래곤 4 0
개꿀잼
-
가장 골때리는 웹툰 추천해줌 4 0
만남어플중독 ㅋㅋ 보고 후기 남겨줘
-
확률과 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답: 1/23
-
서프나 더프 어디서 신청해요? 0 0
시대인재 들어가보니 없던데
-
이게 점수에 영향까지 미쳐서 3점이나 쉬운 4점도 틀리니깐..
-
흠
-
물리치료사 되기 개어려움 4 1
의사면허랑 물리학 학사 둘다 있어야한대
-
남붕이 ㅇㅈ 보고 싶다 2 0
난 남자임
-
지옥같은월요일화요일만지나면 2 1
숨쉴틈이생긴다 버티기ㄱㄱ혓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