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이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053
6모 봣는데 생각한거보다잘봐서 위풍당당퀸이 될거같은불안함…이에요 어떡 하 ㅈㅎ.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구 개념 까먹어서 의문사 좀 당하긴 했는데 삼반수 해볼까요? 지금 진지하게 휴학 고민중임
-
짤 줍 1 1
-
설표 공부해라 4 0
ㅇㅇ
-
공부하자 1 0
공부 야호
-
피램 생각의 전개 어떤가요?? 5 0
이번 6모 낮2인데 문학 체계를 좀 잡고 싶어서 문학 생각의 전개 해보려는데 괜찮을까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2 1
더 맛있는건 맞음??
-
작년도 책으로 해도 되나 싶어서.. 전자기력 변화가 좀 있었으면 올해 책으로 하려구요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대학친구들이랑 4 0
8명 씩 단톡 파서 여행 다니고 친목 다지고 싶음 찐친되고
-
gpt 생성이라 어색하네요 (정답은 댓글에)
-
중도 낮잠 2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실제 수능 이렇게 나오면 4 1
그건 그렇고 이런 분은 진지하게 뭐하는 분임?
-
다들 독서 연계 하심?? 4 0
해야ㅜ하나
-
수학 n제 기출 병행 2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수학3등급노릴수잇을까요 2 0
작수 8등급 쌩노베인데여 지금 두달~반 정도 했고 이번 6모에서...
-
위 사진은 이번 6평 푼거 올려본거임.. 보다시피 지문에는 아예 손도 안되고 그냥...
-
근황 0 0
빨대 비닐 뜯으려고 양 옆으로 적당히 잡아당겼는데 빨대가 반토막남 ㅋㅋㅋ
-
정식보카 지금 시작한다 0 0
괜찮아 어휘 오티보고 정식t한테 영업당해서 바로 샀음
-
6월 모의고사 6모 성적 1 0
백분위가 71 96 3 89 99 입니다. 재종을 꼭 다녀야 할까요? 제가 수학도...
-
빈칸 자작문제 8 1
선착1 3천덕
걍조아하면되능거아닌가
으ㅡ앙 떨어질까바 불안해요 ㅜㅜ
즐겨
네….그 ㅊ만 떨어지는게넘무섭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