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N차함수 [1436121] · MS 2025 · 쪽지

2026-06-08 11:59:48
조회수 995

전대실모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0872

도대체 왜 더프랑 일정을 겹치게 짠거임 체급도 ㅈㄴ 작으면서

아무리 봐도 러셀쪽은 자기네 덩치가 강대나 시대인재급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음

그렇게 생각할꺼면 알파모나 위클리나 쳐 없애고 오메가 시리즈랑 전대실모에 힘 좀 줘서 제대로 내던가 일반 오메가는 퀄리티 ㅈㄴ구리고 전대실모는 하반기에 낼꺼면 다 내던가 9월은 왜 빼는건데 그것땜에 더프 하반기 패키지도 못사잖아 쌰바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yaho111 · 1452636 · 06/13 00:08 · MS 2026

    위클리가 ㄹㅇ 개쓸데없.. 그냥 돈받아먹을려고 만드는느낌

  • N차함수 · 1436121 · 06/13 00:33 · MS 2025

    ㄹㅇ 위클리 진짜 왜만들었는지 모르겠는 쓰레기
    차라리 매일 풀 수 있는 주간지 형태면 모르겠는데 퀄리티 겁나 빻은 문제 찔끔 넣어놓고 시험처럼 보라는 게 너무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