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 조금 하고 내신 2.9 학평 1~2 수능 1~3이면 근데 한다고 올라갈지는...
-
급식 딤섬 ㅈㄴ예쁨 5 3
-
와 지우기 존나 귀찮네 3 0
뭐 알빠노 대학가서 안들키면 되지 ㅇㅇ
-
맥그리거 같은 몸 만들어서 0 0
올테니까 6월 30일 오후 3시에 시대기숙 식당에서 ufc 할 사람 모집
-
야밤 동시통역 스터디 인증 2 1
야밤에 자정 넘게 한영, 영한 동시통역 들으면서 동시에 내뱉는 연습 현직 통역사...
-
이제 7000정도 가야 4 0
건강한 조정인데 9000은 좀 심하다 버블~버블~
-
김채원 약간 멘헤라 같이 생김 2 2
난 멘헤라는 ㅈㄴ 싫은데 멘헤라같이 생긴건 좋음
-
12시네요 2 0
이제 일어나야지
-
현들링 미적 좋나요?? 0 0
러하하면서 현들링 미적 영상이랑 자료 사서 풀 가치있을까요?
-
통사 백분위 100 전체 성적표는 나중에.....
-
종강하니까 0 0
심심하다
-
문학 이중성 2 0
문학에서 사람들의 이중성 같은거에서 이중성이 어떤 의미로 쓰이는 건가요?
-
수능 다시 보는 이유 2 0
냥대 입결 터져서 한칸으로 넉넉하게 붙은거라 정정당당하게 순수 실력으로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
저능저능해서 2 2
6모 미적 3틀 했는데 카나토미 하는게 낫겠죠
-
왜외고는한국어과업슴? 4 1
나내긴국어만고정1인대 9등급제로도
-
호훈중에 누구갈지 추천좀 5 0
-
트리플에스 ㅎㅇㅌ 3 1
채원 ㅎㅇㅌ
-
화1 중화 극복하는게 어렵네 2 0
최근에 쉽게나와서 다행이지 어렵게나오면 하아
-
반수생인데 연논 인문만 1 0
준비하는 건 무리일끼요? 보니까 인문 논술은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나이로...
-
특목고 수시 결말 특징 2 2
50%는 재수를 하고 30%는 대학 진학에 성공했으나 반수를 하며 나머지 20%는...





미적러에겐 국밥유형이라..
좀 선택과목 유불리기 있을 듯
조건이 복잡할 땐, 각각을 쪼개서 의미를 해석해보세요~
최댓값 => 그래프 그려서 판단해야지
f(알파) 라는 건 뭐지? => f(x) 알파에서의 함숫값
f'(t)-~~ 이건 뭘 의미하는거지? => 저 그래프를 그린 뒤 t에서의 함숫값
=>
2개가 같다고 설정했다는 거구나
변수가 2개 => 동시에 둘을 돌리는 게 아니라
하나씩 관찰 => 문제이해
=>이제 t를 변화시켜보면서 알파가 어떻게 변하는지 관찰
=> 알파라는게 이때 불연속이 생기는군..!
두 그래프간의 관계를 특수하게 설정해서 딱 관찰에 성공해도 좋고
이차함수를 아래에서 위로 올려가면서 관찰을 해도 좋아요.
이렇게 상황을 확정 => 계산
오 답변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차근차근 관찰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