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는못먹겠다 6 1
내려가서 왕뚜껑이나 하나 먹고 와야되나속이 오이향으로 꽉차서 울렁거리는데 먼가...
-
현역 지구 투자비율 질문 2 0
6평 44점 (16번 ㄷ 선지 256<200으로판단,20번순수실력으로틀림)인데...
-
현 상황부터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고1때는 지거국 대학이나 가야지 나머지는...
-
모의수능 국영수 311 목표 1 1
드가자 수학은 6모를 생각보다 잘봐서 목표 상향조정함
-
현자의돌 오개념 1 0
근데 오개념 진짜에여?? 저 생윤 3등급인데 현돌 해도되는거겟져?ㅠ 오개념인데 왜 다들 하는거에여?
-
숭실대가고싶다숭실대가고싶다숭실대가고싶다
-
정시 22111 4 0
높2낮2 1 걍11 한양대 국제학부 ㄱㄴ??
-
개찐따라서 2 0
가끔 완전 공허해질 때가 있음 수능으로도 오르비로도 채우지 못할때가 있늠
-
하따 잡길잘했다 1 0
상승장에서 대비해뒀던 안전자산팔고 금요일 koru종베 월요일에 패닉셀 안하고 묵묵히...
-
일본 성우들 탐구하기 4 2
성우 목소리 톤 , 스타일 분석해서 애니볼때 이 성우는 누굴까 알아맞추기 ㅎㅎ
-
하루씩 오르다 데이1 0 2
18분/0틀 난이도는 고1 11모~고2 3모정도로 느껴짐 데이1이라 그런가
-
그냥 여긴 내가 있을곳이 아닐것같다 이런 마음이 들면?
-
주오선 토쿠다네 됬다 3 2
Siuuuu
-
근데 우린 원화 쓰잖아 환율이 뭐가 중요함??? 2 5
생윤 2컷 42로 내려갈 가능성 있나요????????? 메가는 43이고 이투스는...
-
백건아 자연특 동아시아사 있으신분ㅜㅜㅜ사고싶어요 1 0
제발요ㅜㅜㅡ살려주세요ㅜㅜㅜㅡㅜㅜㅜ #동사#세사#동아시아사#세계사#백건아#쌍사
-
만31 어떰?? 2 1
6모 15 20 21 22틀인디 만31 어떰?
-
키위제외해 1 1
금붕어좋아
-
생윤 문제집 3 0
생윤 문제집 현재 상태는 임정환 선생님 임팩트까지 끝낸 상태이고 빨더텅이랑 검정...
-
서바부터 신혁어게인 할건데 1 0
그동안 n제 하나 풀고 싶은데..
-
하루씩 오르다 데이10 0 1
24분 걸린듯 데이1 풀다가 슉 넘어왔는데 난이도상승 체감됨 이번 5모랑 비슷한 난이도네요





그림 Gpt돌리셨음?
G긴해요
제미나이
제미나이도 이미지만들어줘요? 꽤 퀄 ㄱㅊ네
전 Gpt만 한번해봤어서
이런거도 제미나이로 만든거에요
개인적으론 나노 바나나 애용함
지도는 확실히 ㄱㅊ네요 , 과탐그림도 잘만들어주려낭
베이스 그림이 있으면 ㄱㅊ은거 같아요
무에서 창조하려면 좀 별로
이탈? 1?

잘 모르겠지만...튀니지 분쟁, 이집트 원정 보고 피나치공국인걸 깨닳음
아생각해보니치킨이아니라파스타군.
이상한 일이 일어나면 영국을 찍으라고 배웠습니다만
이건 뭔가 이탈리아 느낌이군요

허수면 영국으로 오인 ㄱㄴ역사근데진짜재밌네요 수능 선택이 아니라 그런가..

재밌어요수능선택해도 계속 재밌긴 합니다
사문 대신에 세지세사 세계정복 조합 각인가..

세지(세계사 지2)마흐디가 저 뭐냐 영국쪽 개념으로 나왔었나요
이게 그 리트 이슬람지문 연계내용인데 영국 이집트 연합군한테 진압당한 그 전쟁 맞을겁니다
마흐디 전쟁 맞음
다만 마흐디 전쟁에서 마흐디군이랑 이탈리아군이 이탈리아령 에리트리아에서도 맞짱깜
마흐디 산악사단에 진압되었더라면...ㅎㅎ

오랜만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