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공부법 1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7142
안녕하세요 최근 데스노트를 엄청 감명깊게 본 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오늘부터 류크라는 상상친구를 만들어 제가 공부를 할때
딴짓을 못하게 감시하고 , 놀고있으면 옆에서 공부하라고 닥달하며.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순간 탁하고 힌트를 던져주는
저의 공부친구 류크와 함께 공부를 하겠습니다.
진짜 24시간 밀착케어 , 무료 관독 , 친구까지 ALL IN ONE
ㄹㅇ 개꿀인듯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괜찮다는것은거짓말 2 4
다음주시험2개와발표1개를준비하면서 월요일까지마감치고 다다음주시험3개 크악
-
생2 n제 뭐 있음? 7 0
UAA 말고 더 있나 그리고 UAA 작년 거랑 올해 거랑 겹침??
-
국어 75점 문학 2틀 화작3틀 독서 6틀? 영어 69점 듣기2틀.. 이명학...
-
엉덩이가 2개가 맞는 이유 10 0
엉덩2 잖아
-
시험 야호 1 0
야호야호
-
251130 통 풀고 1분 30초 걸려서 뭐가 잘못된지알아서 5번 검토햇다고하던데 ㅋㅋ
-
ㅇㄸ요
-
6평 81점 국어 공부 방향성 잡는거 도와주세요ㅠㅠ 5 2
독서 4개 문학 4개 화작 다맞음 일단 독서는 가나지문 다 못풀어서 3개 틀렸고...
-
???:그건 자랑이 아닙니다
-
6모 수학 중에서는 선택 공통 다 합쳐서 제일 어려운건 맞고 역대 확통 기출...
-
존나 아프다 아아ㅏ앙아아아아아ㅏ아아아
-
생윤 사문 하시는 분들만!! 3 0
6모때 생윤 47 사문 46 떴습니다 두 과목 다 임정환쌤 현강 듣는데 지금 휴강...
-
특히 고1 2분은 현재 신청하고 참여만 해도 덕코가 고3과 n수생분들도 상위80%까지??
-
닉을 조만간 바꿔야지 0 0
텔평 떨어트리는 것 같아서 미안함
-
매미가 먀암먀암 4 1
-
순대를 누르면??? 10 2
순대국(순대꾸욱) 좋아요도 꾸욱 감사합니다.
-
아 면도 안했다 5 2
2주째 안했는데 귀찮네
-
다들 영어 공부 어케함? 10 2
난 20번도 어렵던데 마더텅 보니까 정답률이 90퍼더라 내 눈을 의심함


공잘알 인정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