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6742
작년에 고려대 세종, 연세대 원주 논술로 합격했었고, 지방 국립대를 다니고 있는데 인서울권으로 가고싶어 논술 반수를 생각중입니다. 현재 최저는 영어랑 탐구로 맞출수 있는데 휴학하고 반수가 맞을지 아니면 학점을 줄이고 반수가 맞을지 여쭤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대통령 해야겠다 5 1
제2의 잼통이 될끼다
-
얘들아 공군 와라 진짜 11 0
본인 진짜로 공군 최저점인데 육군 평균이랑은 비교가 안 되는 거 같다.. 공군...
-
기발한 술게임이 떠오름 1 1
그건 바로 공산당 + 지하철 평양지하철도를 외워야 함
-
일어나 일어나 얼른일어나 5 0
-
중국어는 진짜 HSK 3급? 현지 초딩수준으로 배우는데 러시아어는...
-
삶은 달걀 5 1
Boiled egg
-
외대에서 의대로! 2 0
뽀로로 의대모험!
-
지2 실검 1등이네 3 0
와 ㄷㄷ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근데 강민철씨 5 1
ㄹㅇ 에겐남인 듯 나쁜 뜻은 ㅇ아님
-
물리학투 4 1
-
잇올가야지. 0 0
ㅇㅇ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
통사 통과는 누가 1타 먹을까 4 2
흠
-
n제 ㄱㅊ은지 ㅈㅂ 2 0
6모 21 22 29 30 틀 미적인데 배울 거 많은 n제였음 좋겠어서 엔티켓은...
-
아 시간아까워 1 0
30분 내내 계산틀리다 겨우답냈네
-
오르비언 1 1
귀엽~~
-
실수해서 틀리신분 안계심?
-
혜찌 이 사람 이쁨 5 0
조녜
-
이번 6모 15번 틀렸는데 1 0
어떡하죠?ㅠㅠ 수2 개못하는듯.. 15 22 30틀렸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15번...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