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슬픈고래 [1439629] · MS 2025 · 쪽지

2026-06-07 21:17:17
조회수 880

6모 4등급 국어 어떻게 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4594

6모 때 화장실 이슈가 좀 있었긴 했는데 4등급에서 좀 충격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공부를 많이 하지는 않았는데(마닳 26학년도 6,9, 수능만 했음) 6모 보고 "국어를 이렇게 하는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심찬우 선생님 영상을 한 번 봤는데 나쁘지 않은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마닳을 계속할지 아니면 심찬우 선생님 강의를 들을지 아니면 다른 선생님 강의를 들을지 고민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