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정지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4192
미인정지각
1학년때 3번
2학년때 2번인데
학종으로 쓸 수 있을까요
현재 3학년인데 아직까지 개근인데 행특에 적어달라고하면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식 사진은 어케 잘 찍는거지 15 0
점심에 나름 열심히 찍어봤는데 뭔가 애매애매.. 사진 고수님들 팁좀요
-
하… 6모 국어 커하찍고 1 0
여기서 커하: 커리어낙하산번아웃 와서 혼자 풀때도 계속 틀리는 중…원래 혼자 문제...
-
울산의대는 울산 몇년인가요? 1 1
?
-
인생한번사는데 10 1
굳이피곤하게살아야될까
-
6평 41414입니다 11 1
지금부터15시간풀공부하면수시으대가능한가요?
-
고독한부남의혼밥 13 2
음식사진메타인가
-
그다음은 이번 6평(98)
-
6모 단순 원점수합 대결 ㄱㄱ 33 0
97+74+78+45+43+44+45=426
-
와씨 ㄴ진짜 개소름 5 0
나 intp이라 진짜 잘된놈 분석 면밀히함
-
13 찍맞이고 14152122282930 틀렸야요… 여기서 뭘 더 맞출 상상이...
-
공교롭게도 가지고 있는게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이었음
-
이제 뻘글 할당량 다채운듯 0 0
공부하러가야지
-
team09와 10은 제발 13 1
6모 대회 참여 해주세요 이렇게 싹싹 빌게.
-
나는 진짜 자랑할 거 있음 4 0
나 오늘 8만원 벌었음
-
근데 진짜 눈풀이딴거는 하지마셈. 12 2
실제로 그거 걸리면 좆되요... 안한다고 가정하고 시험을 봐야함.
-
양승진 선생님 들어보신분 11 0
후기 좀 알 수 있을까요? 좀 뒤늦게 다시 공부를 시작해서 기출부터 보려고 하는데...
-
뭔가 열이상 들으니까 4 0
정신이맑아지는기분이듦
이 정도 미인정지각이면 엄청 문제가 될 것 같진 않습니다
다만 행특에 적는 건 별로인 듯 합니다
너무 적을 게 없어서 출결관련이라도 적은 것 같잖아요
학종은 미인정지각 두세개만 있어도 치명타라고 하는데 지각이 너무 많은거 같아 고민입니다
제가 아는 바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학종으로 대학에 간 입장으로써, 미인정지각 두세개가 치명타는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의 감정 사유는 되겠으나 '이게 결정적이다'까진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총 미인정지각은 5개입니다.. 괜찮을까요
학교마다 다를 것 같아서 딱 뭐다라고는 말을 못 드리겠으나 다른 요인들로 커버가 될 수 있는 정도이긴 한 듯 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