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제는 가야한다 [1462509] · MS 2026 · 쪽지

2026-06-07 18:12:29
조회수 471

탐구 선택 훈수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2758

생1이랑 생윤이랑 둘 중에 뭘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구한 심술두꺼비 · 1463661 · 06/08 20:55 · MS 2026

    웬만하면 사탐을 하되 경제와 정법은 빼고, 불가피하게 과탐을 해야 한다면 생1지1을 하라고 윤도영쌤이 말씀하셨습니다. 본인이 국수영을 뒤지게 잘하면 생명 하십시오. 진심 개어렵습니다 (현역 6모 생명 42점입니다/물론 전 국수영을 잘하지 않아서 ㅈ댓습니다)

  • 이제는 가야한다 · 1462509 · 06/10 20:15 · MS 2026

    24수능 생명 1등급이라... 공부한게 아까워서 고민입니다 ㅠㅠ

  • 기구한 심술두꺼비 · 1463661 · 06/11 19:08 · MS 2026

    제일 최신 기출인 작년 수능이나 올해 6평을 풀어보시고 납득이 갈만한 점수가 나온다면 계속 이어가셔도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다만 조금 냉정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