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무역파트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2639
보통 저는 표로 가격별 수요/공급량 주어지면 그거에 맞춰서 그래프 그려서 푸는데
수능특강 답지보면 전부 표를 10달러간격으로 만들어서 그래프 없이 바로바로 구하더라고요
제가 고등학생떼 경제선택을 안했어서 그런데 혹시 교육청에서 권고하는 방식이 표만 사용하는쪽일까요?
그리고 표가 습관화되면 더 빠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공부 훈수 9 1
길지만 읽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어는 독서에서 이상하게 많이 틀려서...
-
불렛 1535 6 2
하루에 200, 이틀에 250을 떨구고 살아돌아왔다 30만등, 상위3% 달성!
-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4 4
남자로 태어났어야함 남자애들이랑 노는거 졸라게 재밋음 근데 여자애들이랑 그렇게 놀면...
-
ㄹㅇ개우울해짐 나 진짜 기출에 쓰인 아이디어 다 설명할수있는데 새로운문제보면 적용을...
-
잘거야 6 1
말리지마
-
오뿡이들 어쩌고저쩌고 알지 ? 10 0
아빠 잔다.
-
6모는 7 22 28 30 틀렷습니다 드릴7 이해원 즌1 4규 설맞이 즌1 풀었는데...
-
지1 260619 변형문제 0 1
25수능의 지랄맞은 4페 느낌을 구현함
-
축 ! 27렙 달성 ! 하 5 3
-
아C 근데 0 0
우린 한번 더한다.
-
윤석열 계엄 이유 3 2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나랑 결혼해 타비 6 0
아 타비쨩 ㅈㅉ 존나 긔엽긔 ㅜ
-
인서울 약대 화작 or 언매 7 0
안녕하세요 20학번으로 서성한 이공계열 졸업했고 이번 수능으로 인서울약대 목표로하는...
-
미장 스캠주 무섭네 9 1
약간 6모성적 커하찍어서 들떠있다가 여름부터 슬슬 몰락하는 모델을 보는 느낌
-
외모정병 치유법 5 1
그대로 자살하고 리세마라~헤헷
-
배고픈데 졸림 2 1
집앞 편의점 가면 잠 깰 것 같은데
-
이건 ㄹㅇ잘그렸다옹 8 5
자화상이다옹
-
ㅇㅇ
-
혹시 고속 돌려주실 천사분.. 10 1
없을까요..ㅠㅠ
전 그래프로 풀어요
표든 그래프든 수요곡선, 공급곡선이 선형(linear)이라는 걸 아는 게 제일 중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