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번 난 찍맞임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0988
X(x-3)²
아니 근데 내가 찍맞이긴해도
속함수 미분=0 계산 안해본건
것 땜에 진짜 너무 짜침
당연한 행동을 안하고
어렵다 ㅇㅈㄹ 했는데
도대체 왜 당연한 행동을 안했지 하
진짜 겨우 찍맞했다킄게 너무 화가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저는 그거 케이스 해보고
쓸데없이 시간이 많이 남아서 미분해서 역추적해보니까 틀린 케이스길래 넘김 ㅠ
아니 애초에 원래 맞게 풀었었는데 f(x)+2xf'(x)를 x로 묶을 생각을 못 해서 저거 우변에 삼차함수 그냥 박고 근계관 없이 계수비교로 뚫었는데
실수로 최고차 7인데 1로 계산해서 연산만 30분하다 틀림 ㅋㅋㅋㅋ
전 28번 남아서 그냥
미분 역추적 안하고 맞겠거니 하고 했는데
뭔가 평가원이 정답률 높일려고 노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