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란 멜론은 없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0286
그렇게 사랑햇던 우리가 남이 되는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는 반수생이라 감각이 너무 떨어졌구 영어는 그냥 내 실력이 맞어 6등급은...
-
서프나 더프 어디서 신청해요? 0 0
시대인재 들어가보니 없던데
-
이게 점수에 영향까지 미쳐서 3점이나 쉬운 4점도 틀리니깐..
-
흠
-
물리치료사 되기 개어려움 4 1
의사면허랑 물리학 학사 둘다 있어야한대
-
6모 라인좀요 6 2
짜피 수시쓸거긴한데 걍 궁금해서 보통 이점수면 어디가요? 지인선 자작 배포 국현...
-
남붕이 ㅇㅈ 보고 싶다 2 0
난 남자임
-
어떤 과목이 됐든 고정 만점권이신 분들에게(덕코 드림) 12 0
고정 만점권에 진입하실 때 벽에 막혔다는 기분이 드신 적이 있나요? 만일 그렇다면...
-
김현우 장재원 합류 10 0
6모 미적 84점 (22,28,29,30)틀임 김현우나 장재원 둘중에 한명...
-
지옥같은월요일화요일만지나면 2 1
숨쉴틈이생긴다 버티기ㄱㄱ혓
-
위로받고픔. 4 1
수학 20번 틀린 사람 있음!?? 동병상련 한번만 해주삼..
-
작수 14235(내신 마치고 수학, 탐구 공부 안함) 6모 13391 (화작 미적...
-
저능아 ㅇㅈ 0 0
-
독서 인강 들으면서 느낀 거 0 1
솔직히 독서는 강사 누굴 듣던 고점 갱신이 아니라 저점이나 평균 점수 방어를 하는...
-
내가 뭘 할 수 있지 0 2
일단 대학교로 달려가는 거야
-
6모 누백 0.06% 16 1
평백낮아서 누백딸 해야됨 ㅋㅋ
-
미적 기출 돌돌돌 하면은 이번 6모 몇번까지 맞춤? 2 1
보통적인 지능으로
-
학교에서 자꾸 발표시켜서 1 2
자퇴하고싶다 무슨 한 주에 발표를 네 개나 처시키냐고 세특 필요없다고
설빙멜론빙수먹고십네
ㄹㅇ
멜론 약간 달달한 오이 느낌임
잉 그른가
이사람 맛알못이네 차단 ㄱ
ㄹㅇ
음
안달달한 멜론이 오이인가
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