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라이브 김현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9936
재수생이고 단과로 김현우t 대기 걸어놓은 상태인데 라이브 들으면서 기다리려고 합니다
6월에 시즌2 끝나고 7월에 파이널 들어가지 않나요? 지금 시점에서 들어가는 건 너무 애매할까요.. 7월부터 듣는 게 나을지 지금 들어도 상관없는지 뭐가 더 좋을까요??
김현우 서프 지인선 n제 설맞이 김범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제정법 만점 표점 79점 나머지 모든 과목은 원래대로 단 물화생지와 생윤사문은...
-
사평우 왜 공부안함? 2 0
시험기간일텐데
-
계엄이나 경제 위기 없이 순수 체급으로 환율 1560 ㅋㅋ
-
어차피 수능에나오니까
-
아무리 가리고 올렸어도 친구가 연락한 개인톡 커뮤에 올리고 그러는거 알면 소름 돋을듯ㅋㅋㅋ
-
내일 시대재종간다 ㅠ 4 1
제발 배정 잘 되게 해주세요
-
님들 9모 13주 남음 1 1
당일날과 전날 제하면 딱 13주
-
목시 반수반 전장 0 0
목시 반수반 전장이면 독재나 관독에 비해 확실히 메리트 있을까요..? 그리고 대충...
-
인방해보거싶다 6 1
재밌을듯
-
맞팔구 2 1
잡담태그가 곧 삼칠이고 삼칠이 곧 잡담태그인위대한 삼칠과 맞팔할 더욱 위대한 올뿌이를 구함미다
-
기하가 유리한 세대면 ㄹㅇ 개틀딱인증했군요.
-
애플불타기나 할까 싶음 이번주에 wwdc도있고 애플 너무 든든해서 더사고싶네
-
음...
-
6모 성적 2 0
화작기하생지 41333인데 인서울 공대 목표면 생지 유지 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
6모22가 왜 확통임? 1 1
수형도 딸깍인데 뭔 확통?
-
가천 에리카 6 0
가천대랑 에리카 둘 다 붙으면 보통 어디가나요?
-
ㅇㅇ.
-
수학 n제 오답할때 2 0
N제 두권을 푼다치면 한권 한바퀴돌리고 바로 오답하나요? 아니면 다른한권...
-
고3은 그래도 다르긴 하네ㅇㅇ
단위원,n축 풀이 아십니까
뭔지는 아는데 다르게 풀어요
현우는 n축이 필수라
꼭 들어보고 싶은데ㅜㅠ 만약 라이브 신청한다면 지금은 별로일까요??
미적 실력이?
6모 29 30틀 입니다
용가리 단위원풀이를 했었나요..?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