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정치가 싫은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9798
정치는 논리가 아니라 감성과 감정으로 움직이는게 너무 큼
그게 그리고 너무 싫음
합리적 이성과 논리만으로 움직여야하고 감정과 감성은 철저히 배제해야 비로소 정치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까 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네 이놈! 16 1
빨리 뱃지를 내놓거라!
-
ㅇㅈ 5 2
ㅇㅈ 메타 종료 선언
-
킹즈갬빗 퀸스 나이트 디펜스 5 0
는 어떤식으로 풀어나가야함? 내가흑 그냥 클래시컬 디펜스를 배워야하나
-
수행평가하다가 화나가지고 글씀 0 0
2025년 2학기부터 교육부에서 과제형 수행평가 폐지한다고 했는데 선생이라는...
-
ㅇㅈ이다옹 6 5
본녀는 아직 3살밖에 안됐다옹
-
반수예정인데 부모님께 지원을 많이 받진 못할 것 같아서 고민되네요 계산해보니까 주에...
-
나 인증하면봐줄거임?? 7 1
??
-
너와내가07이아니었다면 2 0
그래서영어를잘쳤다면
-
나마에와 레오 0 0
나마에 욘데요
-
기말공부하다현타왔다옹 5 1
수학공부하고싶어진다옹 아이디어가시험기간만되면 감당하지도못할만큼쏟아지는데...
-
대학원 입시는 빡센가요 7 1
그냥 학부졸업 빨리하고 대학원가려는데 고려대 연세대 이쪽 대학원 빡센가 해서요...
-
올해 물지는 작수 생1 넘을까 8 0
ㅈㄱㄴ
-
일주일도 안 지났구나 0 0
흠
-
일단 영어 1등급 비율이 4퍼에 머물면 그게 문제아님? 6 1
절대평가로 바뀐이유가..
-
그 음주하면 기형아 확률? 5 1
남자가 마셔도 그런거임?
-
현역 공부 훈수 9 1
길지만 읽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어는 독서에서 이상하게 많이 틀려서...
-
불렛 1535 6 2
하루에 200, 이틀에 250을 떨구고 살아돌아왔다 30만등, 상위3% 달성!
-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4 4
남자로 태어났어야함 남자애들이랑 노는거 졸라게 재밋음 근데 여자애들이랑 그렇게 놀면...
-
ㄹㅇ개우울해짐 나 진짜 기출에 쓰인 아이디어 다 설명할수있는데 새로운문제보면 적용을...
-
잘거야 6 1
말리지마

그런건없음
안타깝지만 그게 되는 나라가 있는지 모르겠고 한국은 영원히 불가능하다고 생각..
정치하는 사람은 몇 안되고 정치질하는 사람들만 넘쳐나니..
어느 정도 가까워진 나라는 있어도 완벽한 나라는 업죠.
한국은 특히 더 멀고요..
님 그나마 정치 참여가 제한적이어서 필터가 되던 고대 그리스에서도 소크라테스가 독배를 마셨어요... 그런 세상은 아마 영원히 안올겁니다.
ㅇㅈ 논리로 따지면 중국발 여론조작도 부정선거 증거로 채택하고 싹 다 차단하고 중국대사 조치 후 페르소나 논 그라타 해야하는데 미 국무부는 중국발 여론조작은 부정선거라고 했는데 왜 우리나라는 안 하는지 ㅠㅠ
투표부정 개표부정은 심히 의심스럽지만
중국발 여론조작은 사례가 있기까지 하죠
근데 논라적으로 보면 이런 종류의 많은 사진과 형상기억종이 광고는 부실선거를 정당화한다는 거에서 부정선거 여지를 충분히 줄 수 있을 거라 판단하는 게 합리적인 거 아닌가요? 부실선거가 부정선거는 아니지만 부실선거를 악용할 세력은 수도 없이 많다고 보는 게 맞으니까요 법 허점을 노린 사기도 많은데 옆국가가 국가적으로 여론조작을 한다는 건 속보이는 행동이고, 부실선거가 판을 치면 들어온다가 정배라고 생각해요
저건 이미 법원에서 다 논파된 사례 아닌가요
판례 한두개가 아닌거로 아는데
부실선거가 부정선거로 이어지는것도 아니고, 어떤 상관성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선생님 선관위의 위원이 전부 대법관인데요..? 부실선거가 부정선거로 이어진다고 100% 단정할 수 없지만 여론조작을 하는 단체가 부실선거를 악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더 희박하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요?
여론조작의 난이도와 부정선거 및 선거개입의 난이도는 그 차원이 다릅니다
또, 법원의 판단이 비판의 대상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적어도 해당 판례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판례 가져오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초록이 저분이 나 차단하심 정확한 판례 어쩌구 하면서 기사랑 증언들 가져가면 다 모른 척하고 판례를 원하심 근데 그 판결들 선관위 출신들이 하는 건 입 싹 닫고 내가 더 반박하려고 댓글 얄심히 썼는데 갑자기 차단함 논리를 원한다고는 하는데 매우 감정적이고 편파적으로 행동하심
차단안했는디용
아 제 말은 모든 판례가 합리적이라는게 아니라 제가 본 부정선거 관련 판례는 전반적으로 합리적이라는 뜻이었어요
이상한 판례 있으면 밀씀주세요
선생님.. 법원의 판단이 비판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게 판례가 합리적으로 보여지지 않다는 반증 아닌가요? 그리고 판례를 언급하기엔 전 이미 선관위의 모든 위원이 대법원장이라는 구조로 판례 자체가 왜곡 될 수 있음을 이야기 한 거에요
대만 총통선당시에도 논란이꽤있었죠
세상은 그리고 나라는 논리로만 움직이는게 아니고 그럴필요도 없고 그래서도 안되는데 님은 너무 논리무새임 감정이 너무 갸입되면 안좋은것도 맞지만 없어서도안되지
전 인간이 감정이 사라졌을 때 비로소 부조리한 문제들이 해결된다고 생각하긴함
사람이 하는 일이라 어쩔 수 없죠
그런 유토피아가 있을까요… 결국은 사람인데,,,ㅠㅠ
매트릭스가 답이다
인간은 감성적인 존재라 감성을 배제한 정치는 결국 인간 소외를 불러일으킬듯요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