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익T 아쉬운 점이 뭐예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9379
올해 사탐런으로 생윤 처음 접하고 종익쌤 커리 따라가는 중인데 왜 다들 종익쌤 커리는 추천 안 하는지 궁금해요 다양한 강사의 수업을 들어 본 게 아니라 비교가 어려운데 강의력이 아쉬운 편인가요? 아님 교재가 아쉽나요? 6모는 50점 받았어요 그냥 하던 대로 종익쌤 커리 타도 되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0번 난 찍맞임 ㅋㅋ 2 0
X(x-3)² 아니 근데 내가 찍맞이긴해도 속함수 미분=0 계산 안해본건 것 땜에...
-
큐어 에클레르 보고가세요 9 3
에클에클
-
고대 기계 이름 바뀐다매요 8 0
ㅈㅉㅇㅇ?
-
갑자기 졸업앨범이 떨어져서 3 0
내 발등 찍음
-
불같은나의사랑 2 0
피할수없어
-
해볼까 4 0
스터디
-
삼성전자 주식 떨어질까요
-
무한도전 나와서...
-
국어1 vs 사탐 두개 1 2 0
뭐가 더 쉽다고 봄??
-
환율 미치겠네 1 3
내 주식 떨어지는거야 1차원적인 문제고 물가 오르는거 감당 못한다
-
나에 대해 정말 알고 싶지 않나요 그대를 가질 수 잇다면 담배라도 끊겟어요
-
[수학/설문조사] 대학교 수업 설문조사 2분만 부탁드려요,,ㅠㅠㅠ 1 0
안녕하세요 수능 수학 해설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당장 서비스 방향을...
-
수특연계공부하세요 2 1
-
오르비언 만나봣는데 5 1
키가 2메다 5센치쯤 되더라고 그 사람은 내 정수리만 보엿을거야
-
오랜만에 놀러나감 2 1
친구랑 저녁 먹으면서 수능얘기하고 좀 더 놀다 들어와야지
-
내가 의떨인게 아니야 2 4
나를 가지지 못한 의대가 실패한거지
-
(수정됨) 2 0
좀 야하지 않나
-
6모국어 6번, 8번 질문이요 ㅜㅜ (질문이 좀 많은데 너무너무궁금해서요) 1 0
1) 6번에 1번선지에서. 차별적 시선=유길준이 민을 무지한 존재로 봄 이걸로 설명...
-
이거 맞음?
-
6모 사탐 망했어도 괜찮습니다. 사탐은 기출이 9할이에요 4 4
6모 끝나고 사탐 점수 보고 멘탈 나간 분들 많을 거예요. 근데 사탐은 지금부터도...
좋은데... 덕분에23수능 잘봣네요
그런가요 ㅠ 감사합니다
- Orbi.kr Site Governance Policy (Horus Code 부칙 5)
종익쌤 ㄹㅇ 강추이긴해요 잘노기 한번 들어보세요 진짜 깨달을 수 있어요
- Orbi.kr Site Governance Policy (Horus Code 부칙 5)
이해보단 암기느낌임
에에엥 전 전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