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지구 28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8199
제가 OZ개념기출+시대인재 기출까지 다풀었거든요 근데 6모 지구 28점이 떴습니다.. 심지어 내신베이스도 있었는데... 기출문제집 풀땐 어지간한 문제는 다 풀렸고 손도 못대겠는 문제도 몇개 없었는데 모의고사만 치면 점수가 처참하네요... 6모 전에 OZ베이직모고 Lv.2 10회정도 풀었었는데 초반회차에선 4~5개 틀렸는데 5회쯤부턴 싹다 0~2틀이라 6모 점수는 괜찮게 나올 줄 알았는데 왜이럴까요 아직 사설 N제랑 실모를 안풀어봐서 그런거같기도 하고... 지구 계속하면 오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Đừng nói hình học là ngôn ngữ thứ hai. 18 0
Không thể phủ nhận rằng các nhóm thiểu số cũng...
-
두각 현강 1 0
현강 첨 가보는데 좌석 예약?? 그거 있는 수업도 있고 없는 수업도 있는데 기준이 뭔가여
-
달게 받아요
-
다들 취미가 무엇이신가요? 18 0
이색적일수록 좋아요
-
아니 딮기는 0 1
역스윕을 당해버렸네
-
왜자꾸 최적쌤이 보이지?? 1 0
큰일이네….
-
주변에 백반집 있으면 좋겠다 1 1
왜 백반집이 없능가
-
물론 알면 좋긴한데 평가원이 단위원으로 풀면잘풀리는 문제를과연 낼까 이생각도 들고요
-
테판야끼 온마맥 1 0
아고영크크
-
여기 몇반이라 했쥬?
-
기하 못하는 새르비언의 존재는 상상할 수가 없는데 15 0
ㄹㅇ
-
쉬웠던 시험이라 내가 틀린 문제만 들여다 보는 데는 몇 분 안 걸리죠. 그런데...
-
의식의 흐름 기법으로 댓글 달아볼게 12 1
댓글달아주셈
-
글감 추천받습니다 20 1
맘에 들면 1천 덕코
-
평가원장 물러났는데 왜 이러냐 0 1
알빠노 마인드냐 이러고 계심
-
안녕하세요 12 0
평행사변형입니다
-
중딩들 시험 언제임??? 0 0
저번에 중간고사 때문에 스카에서 ㅈㄴ 방해됐었는데 기말 또 올때 안됐나 몇월임?
-
귀여운 메타몽 보고가세요 2 1
메타몽몽
실전 대비가 좀 안된 느낌이긴 한데
그걸 감안해도 너무 틀렸네요
지구 채점결관데 개념에도 하자있는 수준인가요?..
6, 14는 개념 문제고
나머지는 추론형에서 으깨진 느낌이네요
자꾸 질문드려 죄송한데 지구 계속 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쭉 밀고 가보시죠 수련 좀 더 하시고
네 알겠습니다!!
실전연습 부족이신거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