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러들은 수시(논술포함) 쓰지마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8168
플랜비가 잇으면
야성이 없어져버린다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댓글 달려보고 싶다 6 0
아무도 안달아줌
-
음...뭔메타 굴리지 5 0
메타 주작용 노트 훑어보는중...
-
무물보 8 2
고능아 등장!
-
누가 밀어버렸던게 많이 컸던거같기도 떨어지는 순간이 아직도 잊히질 않음 거의...
-
나 잘래 6 1
ㅇㅇ 잘꼬얍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6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
여붕이들도할거다함ㅇㅇ 8 2
실존인물로도 어흐어흐하고 심지어 미자인데도 그러고 투디 미자갖고도 만든 어흐어흐한거많던데
-
두과목인거같긴 한데 뭔지를 모르겟노
-
술 다 깼다 4 2
아까 친구한테 디엠으로 ㅇㅈㄹ함
-
한번 요번 헌재 결정에 대해서 2 1
논설문처럼 써봤는데.. ㅋㅋㅋ 올려볼까..?
-
현역 설의 합격 수기 4 0
써와주실분 구합니다
-
애초에 젠더갈등 유도하는것들 다 중국발 분탕이 많긴해 7 1
중국이 얼마나 사이버 여론전을하는데 애초에 누가 이익을 보는가를 생각하는습관을가지셈
-
잘하는 음식집 특징 6 0
김치가 맜있음 하나씩 ㄱㄱ
-
줓밥이긴 하더라 내가 시발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곧 양자암호 나오면 그뭐냐 검열도 불가능해지긴할걸 7 1
마지막 발악이긴해
-
오르비 레전드 글 있나요? 5 1
동기부여나 좀 깊은 인상을 주는 글 있나요?
-
샬롬, 자이오노스입니다. 제목 그대로 휴르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완 현대시 자료...
-
6시간뒤시햠인데아픔 2 0
1시간전에 토 4번하고 지금 배가 너무아파요 응급실가서 수액맞고 좀잠못자더라도...
그런마인드로 대학와서 학점내던지는중
수시러가 1장만 쓰는건 어떰
논술 써야댐 ㅜㅜ
잃을 게 없는 사람의 무서움이란..
메디컬논술만 박으면 됨 그럼 안쓴거나 다름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