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대체육과학부가고싶5.. [1342545]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07 01:44:32
조회수 834

허수 공부방향 좀 잡아줄 사람 ㅈㅂ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7554

노력해서 등급 잘 나오신 분들 도와주세요ㅠㅠ (특히 국어,수학)

 작수 63342 > 6모 43321

 

국어 : 유대종 국치독, 인셉션(독해, 독서, 문학), 수특 문학 하루에 독서 2지문 풀고 분석

수학 : 이미지 미친개념 수1, 수2 (진행중), 확통 수특 (“)

영어 : 3만 받으면 돼서 안하는중

썅윤 : 이지영 출제자의 눈 / 마더텅 기출 분석


3월부터 이렇게 공부해옴

국어는 아예 안하다가 막 시작했는데 지문 읽을 때 경중 파악 못하고 꼼꼼하게 읽느라 시간 많이 모자름

독서 양치기 안하고 질 중요시해서 분석많이했는데..양치기 해야할까?

수학은 무슨 문제집 풀어야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음

쌍윤은 마더텅 풀고 하나하나 분석하고있음. 현타씨게오는데 이게 맞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무사령관 · 523038 · 06/07 02:09 · MS 2014

    실모도 좀 섞어가며 하세요

  • N차함수 · 1436121 · 06/07 02:51 · MS 2025

    저 작년에 유대종쌤 수업 현강으로 들었는데 좀 집중안된다 싶으시면 주말에라도 오셔서 현강 한 번 앞자리에서 들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유대종쌤 재밌으시면서도 생각의 흐름이 너무 깔끔해서 ‘이 쌤처럼 되고싶다’라고 생각하면서 들었더니 작수랑 6모 둘 다 1등급 받았어요
    그리고 국어는 푸는 것보다 어떻게 읽어야하고 내가 무엇을 안읽었는지, 어떤 식으로 함정을 파는지 파악해놓는 게 좋기 때문에 양치기도 중요하지만 실모나 n제 풀고 나서 내가 무슨 함정에 당했고, 이렇게 출제할 수도 있으니 문제 볼 때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생각해놓는 것도 도움이 많이 돼요

    수학은 설맞이 s1부터 시작하시고 너무 쉽다 생각이 들면 드릴 시리즈에서 풀이법 및 생각의 흐름 잘 잡아가시고 이해원n제 시리즈로 고난도 뚫기 연습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7에픽7 · 590215 · 06/07 10:31 · MS 2015

    수학은 미친개념이 안맞는건지 어려운건지 모르겠네요
    쌍윤은 원래 개념듣고 마더텅 수특 하는게 정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