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확통런 쳐야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7251
너무 불안해서 이번에 30만 틀렸는데
28번은 시험끝나기 10분전에 이계도 겨우보고 계산 개빨리해서
풀고
29번은 3분전에 겨우 떠올려서 품 (논리는 있었음)
30번은 시험땐 안보였는데 시험끝나고 점심때 생각하니까
대충 각이 보이더라고..
뭔가 이거 너무 불안정해서 확통 튈려고 하는데 이건 아님?
턱걸이있는 느낌인데 여기서 미적 너무 어렵게나오면 개터질거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미적 30번 8 0
g^3으로 바꿔서 풀었는데 답은 나오되 오개념을 활용해서 풀엇다거나 이런건 없겠죠?...
-
솔직히 김재훈 듣는데 0 0
문학 사설 푸는거 나쁘지않은듯 서바 한정
-
아오 쓰붕
-
현역들한테 유리하게 내는 방법 0 0
전체적으로 기출변형처럼 내고 크리티컬한 문제들을 수특/수완에 있는 괴상한 문제로 가져오면 됨
-
진짜 욕심없이 5 0
수능때전과목백분위 99이상만 받거싶아
-
언미만표예측 1 0
136/137 아마도..?
-
나 제2외국어 2개 봤음 5 0
-
지거국 가셈 6 2
어중간하게 공부 열심히 할바에 3등급 받고 지거국 가서 지역 할당제 공기업 노리는게 제일 가성비인듯
-
근데 이거 일 커질거 같은데 5 2
-
X=19/7 에서 극값을 가진다, 라는 조건이 없어도 정답은 맞게 나옵니다. 다만...
-
부모,누나하고도 대화 해보고 선생님들하고도 대화 해보고 군 간부하고도 대화 해보고...
-
재선거 0 1
법적으로 가능한가
-
수학이 진짜 0 0
엔제 한문제에 이제 진짜 많이 줄여서 십분 근처인거같은데 이럼 40문제만 풀어도...
-
아 재수생이 되어버려 4 1
아 통합하고 싶지 않아 예쁜 원서를 짜보자 1칸합 될수도 있을 테니까
-
포장마차 그 때 그 자리에서 3 0
네가 잇던 그 곳에 서서
-
Sing me to sleep 4 0
다들 안녕히 주무시길 굿밤!
-
으악 0 0
공대 목표면 무조건 확통보다 미적이 좋나요??
-
오늘 올공가려했는데 0 0
올공음 무슨 하루종일 일만 했네 아 이제 첫끼 나 죽는다
-
30대때 나는 7 0
뭐하고있을까
개인적으로 확통이 미적보다 어려운 것 같던데.. 평가원도 확통런 의식하고 있는 느낌이라 미적 그정도 실력이면 그냥 쭉 미적 밀고가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