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고정100 과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6483
제가 지금 의치대 노리고 반수중인데
언매미적 세지사문이거든요..
미적 고정100이면 지금이라도 과탐하는게 맞을까요?
(4년전에 물지로 수능쳐본 경험있음)
한다면 과1사1 할거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교내성적 10 0
물리 망한것만 빼면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
오랜만에 8 0
개쩌는 드립이었다고 생각하는데 더 정진해야겠다
-
08 - 실험쥐띠 09 - 도축소띠 ㄹㅇ로
-
기하 ㄹㅇ 개꿀 아닌가 4 0
딸깍ㅋㅋ
-
현역 재수 6,9 수능 순으로 4 3 3 2 2 1 받았어요 대학 가서 안 들어오다...
-
플랜비가 잇으면 야성이 없어져버린다고
-
나는 1학년 때도 수시 한 1주일 전부터 챙기고 내신 문제집도 풀기만 하고 안...
-
저희 학교는 정시파이터가 거의 없던데... 많이 쳐줘도 반에 1명 있을까 말까한...
-
님들 데이트비용 몇대몇함 7 0
ㅈㄱㄴ
-
담?요단 허수의 6모 성적 6 0
92 69 97 47 통사 38 통과 44.5 고2입니다
-
뭐 어쩌잔거지
-
아니 여기 독서실은 0 1
왜 옥상을 6시에 닫는거야
-
사람 새로운 사람 5 0
너무 설레어서 어지러워요오 만남 새로운 만남 너무 설레어서 미치겟어요 오 오 오
-
뭐지
-
공학자 할래 6 1
성적이 반대하긴함
-
준킬러에 대한 생각 7 1
6모니까 준 킬러가 있는거임 수능은 노벰버 킬러가 나올것
-
6모 대충만든거같은건 기분탓인가 13 2
진심 탐구 빼고는 다 대충대충만든 느낌이 듬
-
오르비 굿나잇 3 0
-
정시파이터란건 별로 없다구 6 0
정시 당한 사람들이 많지
-
기말고사 공부 2 0
오늘도 실패함
ㄱㄱ
과탐런은 되게 참신하네요 ㅋㅋ 하셔도 될듯 그리고 의대면 과탐하시는 게 좋을거에요
고정 100수준이면 과탐이죠 국어 좀 안 나와도 과필 메디컬 가면 되니
과필 메디컬 중에 과1사1 받는 곳은 조선대 뿐 아닌가요? 그냥 사2나 과2가 훨 나을텐데...
가산점 이슈 때문에요..
그것도 5%이상 가산의대는 5개라... (3%가 유의미한지는 잘... 작수처럼 사탐도 백분위 100 만들어주면 큰 차이인지...)(이화의 포함시 6개) 끌리는대로 하십쇼!
하더라도 지1 정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