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270613 풀이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5543
일단 S(t) 상수항은 0인거 같고
대충 끼워 맞추다보면 ㄱㄴ가 동시에 될 수 없음을 발견
1 ㄴ
2 ㄷ
3 ㄱㄴ
4 ㄱㄷ
5 ㄴㄷ인데
3번 소거
또한 평가원은 ㄷ을 가장 열심히 만들었겠죠?
따라서 ㄷ을 안 풀어도 되는 2번과 4번도 제외
이제 1번과 5번이 남는데 이미 1번은 많이 나왔음
답개수 법칙->5번
정답
전 이렇게 맞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미적 30번 8 0
g^3으로 바꿔서 풀었는데 답은 나오되 오개념을 활용해서 풀엇다거나 이런건 없겠죠?...
-
솔직히 김재훈 듣는데 0 0
문학 사설 푸는거 나쁘지않은듯 서바 한정
-
아오 쓰붕
-
현역들한테 유리하게 내는 방법 0 0
전체적으로 기출변형처럼 내고 크리티컬한 문제들을 수특/수완에 있는 괴상한 문제로 가져오면 됨
-
진짜 욕심없이 5 0
수능때전과목백분위 99이상만 받거싶아
-
언미만표예측 1 0
136/137 아마도..?
-
나 제2외국어 2개 봤음 5 0
-
지거국 가셈 6 2
어중간하게 공부 열심히 할바에 3등급 받고 지거국 가서 지역 할당제 공기업 노리는게 제일 가성비인듯
-
근데 이거 일 커질거 같은데 5 2
-
X=19/7 에서 극값을 가진다, 라는 조건이 없어도 정답은 맞게 나옵니다. 다만...
-
부모,누나하고도 대화 해보고 선생님들하고도 대화 해보고 군 간부하고도 대화 해보고...
-
재선거 0 1
법적으로 가능한가
-
수학이 진짜 0 0
엔제 한문제에 이제 진짜 많이 줄여서 십분 근처인거같은데 이럼 40문제만 풀어도...
-
아 재수생이 되어버려 4 1
아 통합하고 싶지 않아 예쁜 원서를 짜보자 1칸합 될수도 있을 테니까
-
포장마차 그 때 그 자리에서 3 0
네가 잇던 그 곳에 서서
-
Sing me to sleep 4 0
다들 안녕히 주무시길 굿밤!
-
으악 0 0
공대 목표면 무조건 확통보다 미적이 좋나요??
-
오늘 올공가려했는데 0 0
올공음 무슨 하루종일 일만 했네 아 이제 첫끼 나 죽는다
-
30대때 나는 7 0
뭐하고있을까
?
저도 ㄱ안되고 ㄴ되는걸로 해서 5번찍을까 했는데 그냥 풀다가 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