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vs 키세이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4233
유베가는길 다 들었는데 파운데이션으로 넘어가야할지 키세이브 한번 돌려야할지 ㅁㄹ겟어요 뭐가 더 효율적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