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국어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2939
국어 커리 고민 중인 현역입니다. 원래 4월까지는 이도국어를 다니다가 5월 동안 대성패스를 사서 유대종 선생님 독서 파노라마와 진또배기를 들었고 문학은 겨울에 마더텅 푼 거 말고는 안 했습니다. 그랬는데 이번 6모 때 6,8,11,13,22,36 틀려서 86점 3등급입니다. 지금 제 수준에서 어떤 커리를 듣는 것이 제일 좋은가요?
1컷 사문 생윤 국어 화학 김승리 정석민 88 김범준 시발점 스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종익 vs 어준규
-
2,3등급 변별이 잘 안되는 시험지를 던져준 후 성적표에 찍힌 2등급을 보고 웃는...
-
되게 상냥함
-
머 말해줘야하지 궁금한거 없음? 과기원 이외에도 입시 관련으로 궁금한거
-
고2 신택스 3 0
이번 여름방학 (4주)동안 신택스 들으려고 하는데 하루에 몇시간정도 해야지...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너무 애매한 국어실력이라 슬픔 0 0
국어만이라도 압도적이면 좋았을듯
-
국어 예측 맞춤 ㄷㄷ 3 1
https://orbi.kr/00078534594/%EA%B5%AD%EC%96%B4%...
-
내가 말한 국잘수못은 근데 4 1
메달이 급을 거의 말한거긴 한데 수학도 엥간하게 하는 사람들말고
-
예뻐예뻐 언니 헤이 2 1
진짜진짜 귀여워
-
6모 수학 0 0
공통 13 20 22, 확통 30틀 84점인데.. 13 20은 실수로 틀린거여서...
-
오뿡이들 내가 좋아하는거 알지 2 1
-
솔직하게 윤어게인은 맞는듯 2 2
대성으로 돌아와
-
우리 독재학원이 웃긴게 3 1
오루비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슴..
-
자야될 거 같대 1 0
ㅇㅇ..
-
웰컴투요우코소 쟈파리 파크에 1 1
쿄우모 돗탄밧탄 오오사와기
-
'시위대' 관련하여 궁금한것 1 2
이준석이 정말 화짱조 맞음? 윤어게인 지지 안하면 화짱조인것임? 보닌 화짱조아니고...
-
윤사) 안정 1 및 수능 때 나락가지 않을 커리 추천 결과 0 1
https://gall.dcinside.com/ethicsideology/15946
-
조정식 vs 김지영 1 0
작수 83 27 6모 81인데 조정식 김지영은 그냥 취향차이인가요? 작년엔 이명학...
-
뉴런 개념 0 0
09입니다. 이번 6모는 21, 30번만 못풀어서 92점이 나왔고 수1 수2 모두...
어떤 강사분을 듣든 기출을 잡아야할 것 같아요 강의보다 본인이 사고하는 시간을 늘리심이..! 충분히 포텐은 있어보여요
그럼 걍 독서도 마더텅 같은 거 사서 혼자 푸는 게 제일 좋을까요?
그냥 기출 강의용 교재(강사무관)사서 보통 제재별로 되어있을테니 본인이 약하다고 생각하는 파트(틀린 문제로 봤을 땐 인문 부분이 약하신 거 같은데 인문부터) 풀고 너무 많이 틀린다던가 막히는 부분은 강의 듣고 보완하고 이런 식으로 해보세요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꼭 해볼게요
그리고 연계 공부! 현역이면 시간이 많이 부족할텐데 학교 아침에 좀 일찍 가서 수특 3지문씩 풀고 강의 듣고 이런 식으로 하는 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