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2236
현우진 쌤 총평에서 72~76 이하는 개정 시발점+수분감+드릴제로만 하라고 하셨는데 수능 3등급 목푠데 지금 시발점 시작해도 안 늦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라스트 댄스 참여 인원 늘리기
-
많이 늦은 5덮 ㅇㅈ 3 2
5덮 수학 > 6모 수학 ㄹㅇ 실화냐
-
현역시절 25수능 화작 현장 15분박고 3틀 이번화작 13분쯤 박고 다맞음 25수능...
-
그냥 풀모는 만드는것도힘드고 남들 풀기에도 부담되는거같음
-
현역 국어 커리 5 1
국어 커리 고민 중인 현역입니다. 원래 4월까지는 이도국어를 다니다가 5월 동안...
-
6모 국어 꼬라지를 보니까 4 2
9모는 전우치전 나오겠군.
-
초밥먹고싶은데 1 0
이 시간에 안함
-
생윤) 안정1 및 수능 때 나락가지 않을 커리 추천 결과 0 1
https://gall.dcinside.com/lifethics/8791
-
6모 15 22 28 29 30 틀 미적 입니다. 28은 풀어서 틀렸어요. 4문제...
-
우리동네 탕볶밥 ㅁㅌㅊ임 3 1
현금가 11000
-
생윤 리밋 코드원 1 0
생윤 이번에 수특이랑 기출정도로만 공부 했는데 좀 선지좀 잘 모르겠는것도 있고...
-
국어 독서 유대종 마더텅 2 0
1.독서 인셉션 듣고 마더텅 넘어가도 되나요? 2.독서 기출, 수특, 수완중 뭐를...
-
편의점에서 깡소주 마셔야지 1 0
-
ㅋㅋㅋㅋㅋㅋㅋ
-
ㅗ 2 0
이게 왜 "엿"인걸까 왜 엿 먹어라가 욕인걸까
-
보통 1년 지나면 바뀌는 문제들 있나요? 작년책이랑 올해책 중 뭐 푸는게 좋을까요
-
사설은 왤케 점수가 안나오지 4 1
자꾸 2,3등급 나옴
-
시험장에서도 48항까지 나열했는데요 n이 2배 커질때마다 1씩 늘어나니까 짝수...
-
생윤 공부법 훈수좀요 4 0
6모 화1 박아서 생윤으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목표는 2초에서 1후이고 임정환...
-
백분위 예상좀 3 0
언매 91 확통 84
지금까지 어떤거 해오셨나요?
김기현T 파운데이션,킥오프 했는데 개념이 많이 휘발 됐어요
개념강의를 들어오셨는데 개념이 휘발된거면.. 그렇게 느끼시면 시발점부터 하셔서 개념 기출만 확실히 하시죠
개정시발점 정말 제대로만 하면 2등급, 더 나아가서 1등급 받은 분도 봤어요
그만큼 강의가 무겁고 내용도 많아서 꽤나 걸리실거에요 최대한 빠르게 기출이랑 병행해서 하시고 문풀로 넘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