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1452
수학 실모나 n제를 푸는건 언제인가요?
항상 양치기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서 모든 공부를 양치기를 지양하는 쪽으로 해왔는데 그냥 양치기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어렵네요
양치기를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어떻게 확실히 알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못 수못이라는 게시글을썼더니 2 1
관련 없는 사람이 댓글을 단다
-
이매진 ㄷ 강e분 0 0
연계+양치기용으로 뭐 사는게 좋을까요
-
6모 영어 0 1
작수 3(점수 모름)에서 6모 85는 오른건가요?
-
잇올은 왜 5섶 성적표 안나옴 6 0
시대 재원생들은 나온지가 언젠데 ㅉ
-
문학 고난도 1 0
문학 기출 중에 제일 고난도였던 시험이 언제죠???웬만한 거 다 풀어봐서 언제...
-
국잘수못 공대생의 최후 2 0
수학을 잘 못해서 힘드네요,,
-
조별과제는 하고 가셈
-
쉬4~중4 정도 된다고 들었는데 수분감보다 좀더 어려움?
-
조금만 3 2
더 기다려
-
육사 원서 사진 0 0
1차만 볼건데 2년전 현역때 찍은 사진 써도되나요?
-
스타벅스 터졌다가 선관위 터지고 주식코인환율도 난리임ㅋㅋㅋㅌㅋㅋㅋ
-
찐친 1 0
만들 수 있을까
-
몸상태가 정상이 아닌거같은데 2 0
하루종일 초코송이 하나먹어도 배가 부르게 진화함
-
50%컷 연고서성한중 2 4
최근 대학어디가에서 공개한거 Gs식으로 변환한거네요 서강반이 제일 높고 성균관대가...
-
개념은 불명 들으면서 다지고있고 6모는 50나왔습니다 수능특강(절반정도함) 수능완성...
-
김밥이랑 라면 1 1
살찔까봐 참아써
-
22,23시즌에 평가원 수학 보면 숨이 턱턱 막혔는데 1 1
이번 6모는 그러지 않네
-
라스트 댄스 참여 인원 늘리기
-
많이 늦은 5덮 ㅇㅈ 3 2
5덮 수학 > 6모 수학 ㄹㅇ 실화냐
수학은 결국 문제를 풀 때 자신의 피지컬(데이타베이스+응용력)이 얼마나 높냐에 따라 점수가 나뉜다고 생각합니다. 기출은 이제 일반적인 평가원에서 현재까지 사용한 문제 유형들을 볼 수 있어서 필수적으로 하고 넘어가야하는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실모랑 엔제는 언제든 풀어도 상관없다 봅니다, 대신 등급이 2등급정도는 나올때부터요. 기본적인 그래프 계형 추론문제도 풀지 못하면서 엔제나 실모를 풀어봤자 얻어가는건 거의 없을겁니다. 자신의 문제 해석 능력을 더 뚫어보고 싶다 할 때 엔제를 풀면 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엔제랑 실모 둘의 순서는 엔제 그 다음 실모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