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1305
6모 생1 막전위, 가계도, 근수축, 생명활동?(20번 연역적탐구문제) 틀려서 39인데 생윤으로 튈까요?
한의대 가고싶은데 사탐2개하면 많이 불리해요??
(언미사생선택했고 원점수로 6평 98 90 2 50 39 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수생 6모 대학 라인 1 0
반수생이라 휴학하고 재종 들어가려는데 사이트마다 너무 달라서 고수님들 라인 한번만 봐주십쇼
-
언매 백분위 : 80 확통 백분위 : 90 영어 : 2 사문 백분위 : 90 지구...
-
솔직히 수험생 중에 3 0
영어 1등급이 40%가 나와도 욕할 사람 얼마나 있겠냐 입시 ㅈ도 모르는 언론이랑...
-
강기원 스2 어려움? 3 0
ㅅㅂ 스1이랑 같다고 해서 그냥 더 짧노 개꿀하고 샀는데 조졌노
-
지구17번 1 0
지구17번틀려서 다시 풀어보는데도 똑같아서 겨울방학 이후로 안햇던 1단원 개념 다시...
-
이게 다 핸드폰 때문이다
-
현우진 2 0
형들 내가 시발점 다 듣고 수분감 좀 풀다가 수1 뉴런 하고 있었는데 이번 6모...
-
아니 덕코복권 사기당함 2 1
2등 당ㅇ첨인데 안 들어옴
-
김승리 kbs 1 0
현대문학 다하고 고전문학 할까요? 현대랑 고전 같이 할까요
-
확통 30번은 자연수의 분할 배운놈이 훨씬더 쉽게 풀리긴함. 1 0
왜 배웠냐고는 묻지말고.......분할해서 케이스 분배 딱딱하면 풀리더라
-
28예시나 작수는 물론이고 2606이랑 비교해도 허전한데
-
사설 3컷 맞았다 1 1
언매 함 다맞겠다고 객기부리지 말걸
-
시대 수학 추천해주세요 1 0
작수 22, 29틀인 통통이인데 시대 수학 누구 들어야할까요 올핸 백99 이상 받고...
-
국어는 독서 1틀 문학 3틀 문법 4틀 수학은 22 28 29 30 틀 영어 69점
-
진짜홍종분학죽이고싶네 1 0
아.
-
수학 과외를 하기로 했어요 1 0
과외라기보단 1:1 관리 느낌이긴 한데
-
고2 애기 6모.... 1 1
국어->실력대비 결과 상당히 안 좋음 수학->계산 실수만 안 했어도 ㅗㅗㅗ 영어->...
-
미적이 확통보다쉬운디 1 0
어그로긴한데 통통이로써 미적30 수2냄새 물씬나서 풀어봤는데 적분이 안들어와서그런가...
-
이거 생각해보니까 내적 아니야?
-
난 문만에 재능이 없는듯 3 1
문제 못만들겠음 ㅅㅂ
한의대는 유리하지 않나요
사탐 ㄱㄱ
님 왜 저번 글이랑 원점수가 달라짐? 채점 잘못하셧나
의치약수는 생각없고 한의대만 지망이시면 사2가 유리함
학원에서 마킹한거보니까 20번 하나 더 틀렷더라구요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