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공부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0987
2027학년도 6모 언매 88점입니다. (6, 8, 10, 13, 22 틀)
분명히 교육청 시험을 볼 때는 잘봤었는데
평가원 첫 시험이라 그런지 개조졋네요...
이런 쉬운 시험에서 실수하는 게 너무 잦습니다
실제로도 풀고 시간이 남아서 당황했는데
채점해보니까 너무 많이 틀려있더라고요
정답 선지를 읽어보니 바로 납득이 가는 선지도 많았습니다
그렇다고 전부 실수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서 질문 남깁니다...
문제를 꼽으라면 선지 판단에서 잘못된 생각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 상황에서 기출분석을 더 돌리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연계교재라도 확실히 하는게 나을까요?
참고로 힘든 목표인건 알겠지만 목표 백분위는 98 정도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문 커리ㅓ리커리커리커리 2 0
리밋으로 개념들었고 검더텅 도표빼고 다 풀었고 도표특강 거의 끝내가는상태 나르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으아아앙 서울살고싶어 1 0
ㄹㅇ진짜로
-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
나도 친구무리 2 0
나도 우정 다지고 나도 밥먹고 노가리 까고 다 할래 왜 나만 안돼는데
-
옵스타 팔로우거셈 1 0
ㅇ
-
설맞이s2 작년vs올해 0 0
문제 얼마나 겹치나요..?
-
경희대 의예 모의논술 4 0
논제 4개중에 2번이랑 3번에 있는 소문항 (2) 못풀고 나머진 다 풀었는데 경희대...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
님들 코스피올라서 원화많아져도 환율 오르면 종이값되는거임? 2 2
? 알려줘
-
[단독] 선거 준비에 쓰랬더니…'수십억 예산' 돌려막았다 1 1
선거관리위원회를 둘러싼 논란, 말 그대로 끝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선거 준비에...
-
선지만 좀 건드리면 Ai가 만든건지 아무도 모를듯 평가원이 ai 쓰겠다는 이유가...
-
국어?-? 1 0
성적올렸던 애들보면 국어가 그래도 감이 있었더라 -> 여기서 감은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하심
-
집 도 착 ~ 0 1
공부해라 그대는... 그.. 그거.. 그거다....
-
상현의 1 하이닉스 0 0
보여주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
최근에 hs1으로 들어가서 바자관만 사용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혹시 전대실모 안보고...
-
2027 사탐 의대 가능함? 2 1
과탐이새끼들 암만봐도 n수생 반수생 들어오면 개노답인데 생윤 지구로 메디컬 가능하냐
기출!! 그리고 연계는 하루에 3지문씩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