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싸웠어요 대차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9273
믿을 건 나밖에 없나봐요,,, 두고봐요,,, 내가 증명할 거니까,,, 결과로써 증명할 거에요
0 XDK (+110)
-
110
-
소수과가면 대형과보단 사람들하고 교류 많이 할 수 잇나... 2 1
어문(본인전공어or국문)가지않을까싶은데 아그리고혹시국문은규모가어케되나요...
-
무료 배포 국어 모의고사 (All Back 1회 공통) 2 2
All Back 국어 3회 무료 배포 (공통)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연논 과학논술 0 0
22개정인가요? 15개정인가요? 과학논술 통합과학 범위로 나온다고 하는데, 15개정...
-
코사인 오빠 ㅅㅂ
-
오늘의 킬러. 2 1
역대 최저난도 30번.
-
작년 수능 지구 과학 3등급이었고 노베수준까지는 아닙니다. 시대인재 크로녹스...
-
귀찮아 4 1
평생침대에만잇고싶다
-
사문의 핵심 최종버전 1 1
-
처속 개박아도 괜찮음 3 0
나두 처속 개박았으니까 처리속도랑 언어지능이 32점 차이남
-
ㅇㅇ ㅅㄱ하셈
-
굿모릅 0 0
굿모닝 오르비 줄여서 굿모릅
-
작수 미적 30번이 역대 최저 정답률 이라던데.. 막상 다들 풀면 쉽다하니까.. 인지부조화옴..
-
그런거같음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비틀즈 레어가 사고싶군아. 0 0
삼십만덕만 줘
-
나 여름감기 걸린 드ㅛ 0 0
아아..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아이디어 이제 시작하는데 0 0
공통 확통 아이디어+기생집 조합으루 이제 시작했어요.. 7월 안으루 완강은 힘들까요? 혀녀기에요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왜 싸웠어요ㅜㅜ
저희 아빠는 제 입시 반대해요. 그냥 아빠 가치관이 그래요. 그래도 저랑 가치관이 달라도 매일 매일 오늘 한 공부 자랑하고 싶고, 인강 선생님 자랑하고 싶어서 쪼르르 가서 이것저것 칠판에 적기도 하고, 말로 하기도 하면서 설명하는데,,, 오늘 뭔가 캥겼나봐요,,, 난 그래도 지금까지 살면서 안 한번도 낮은 목표 본 적 없는데, 늘 위를 바라봤고 엄마아빠한테 자랑이 되고 싶었고, 미워한 적 없는데,,, 그런 아빠한테 이야기를 꺼내는 것도 자식이니까 좀만 봐달라고, 나 이제 이만큼 할 줄 안다고, 오늘 쌤이 이거 참 잘 설명해 주더라고 이정도 자랑하고 공유하고 싶어서 그러는데,,, 몰라주니까, 가치관이 다르다고 툭하면 집나가라 하니까 너무 속상해서 그랬어요,,, 너무 갈어요.. 죄송함다,,,
ㅜㅠ 부모님이랑 다투면 속상하죠...
부모님 만큼은 내 편이었으면 하는데..
그치만 어쨌든 공부는 날 위해 하는 거고,
부모님들은 사실 살아오신 방식이 너무 굳다보니 때로는 외국인이랑 대화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 때도 있을 거예요.
저도 옛날에는 부모님께 인정받을려고 아둥바둥 댔었는데 결국 시간이 가면 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주시더라고요..!!
근데 그때가 되면 또 부모님께 인정받는 게 그리 중요해지진 않더라는..!!
속상하겠지만 너무 마음에 담아 두지 말고 푹 주무세요..!!
감사합니다,,,ㅠㅠ 글 쓰고 겨우 울음 그쳤었는데 또,,,:)
저도 그생각 많이 들었거든요. 결국은 날 위한 공부라는 거요… 그래도 엄마가 근처에 아는 친구 아들 어디대학 들어간거 보고 우와 우와 할때 나도 그런 아들이 되고 싶었어요. 그래도… 어느정도는 내려놓아야겠죠…? 부모님 삶은 부모님 삶이니까,, 정말 감사해요..! 진심 정말 도움 많이 된거 같아요.. 선배님도 안녕히 주무세요..!!
입시 치를 때는 흔하게 벌어지는 일입니다
뭐든 입시가 문제..
보통은 설대 간다 하면 좋아하시던데..ㅠㅠ
근데 또 결과로 보여주면 안 좋아하실 부모님은 없을 거에요
그쵸…?? 제가 그때 막 울먹이면서 합격증 들고오겠다고 그랬는데… 좀 지나고 보니 유치하긴 했지만.,,, 꼭…!! 관악인이 되어야겠어요!! 감사해요!!
에이 유치할게 뭐 있습니까
꿈은 원대할수록 좋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