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싸웠어요 대차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9273
믿을 건 나밖에 없나봐요,,, 두고봐요,,, 내가 증명할 거니까,,, 결과로써 증명할 거에요
0 XDK (+110)
-
110
-
지거국 공대갔걸랑요 수능 언미생지 백분위기준 100 97 1 89 78인가 그래서...
-
쿼져만 가는 6 0
티없이맑은내마음
-
상상 언매 n제 0 0
난이도랑 퀄 어때요?
-
뭔가올리고싶은데 2 0
할말이없네
-
국어가 안 오름 0 0
고1 때 국어 계속 3뜨다가 고2 때는 계속 100점 맞거나 한두개 틀렸는데 고3...
-
이투스 기숙 0 0
이투스 기숙 반수반 들어가고싶은데 상담하러 경기도 지점까지 가야하나요?? 제발 답 부탁드립니다 ㅠㅠ
-
나 사실 대학교 안다닌다옹 5 0
인간만 대학다닐 자격이 있는 이 더러운 종차별 사회 때문이다냥!
-
꿈이 무엇이든 6 3
넓은 물에서, 휩쓸릴지라도 넓은 물에서 펴라 오래된 생각..은 아니고 요즘 자신감을...
-
학교다니면서 반수해본사람 6 0
수능 공부 어떻게 했나요?? 그냥 학교 공부 버리는건가요
-
왜다맞앗는지모르겟는지문 0 0
브레턴우즈 대충9개월전에풀엇어요
-
최지욱 현강 6 0
6모 22 28 29틀인데 최지욱 현강 갈만한가요? 지금 송준혁 듣고있는데 최지욱...
-
얼굴에 대칭으로 6 0
트러블이 생기네 뭐가문제지;
-
애들아 잘자 4 0
-
10일의기적 3 0
문학하고영어아직시작도안햇는데...
-
수능 수학 일러스트는 overleaf가 가장 훌륭한 듯 0 1
GeoGebra는 정밀도 측면에서 다소 아쉬움
-
힝 0 3
ㅠㅠㅠ
-
아니 진짜 왤케 졸리지... 0 0
카페인을 들이부어도 너무 졸려요.
-
종강찍고 참전하려는데 1 0
국어 기출을 다시 해야하나?? 작수 화작100이었고 기출 다시하는건 ㄱㅊ은데 아직...
-
행복해 5 1
인생애서 제이ㅣㄹ 행복해에
-
수능은 눈풀로 30분 컷 5 3
체스가 더 어렵다
왜 싸웠어요ㅜㅜ
저희 아빠는 제 입시 반대해요. 그냥 아빠 가치관이 그래요. 그래도 저랑 가치관이 달라도 매일 매일 오늘 한 공부 자랑하고 싶고, 인강 선생님 자랑하고 싶어서 쪼르르 가서 이것저것 칠판에 적기도 하고, 말로 하기도 하면서 설명하는데,,, 오늘 뭔가 캥겼나봐요,,, 난 그래도 지금까지 살면서 안 한번도 낮은 목표 본 적 없는데, 늘 위를 바라봤고 엄마아빠한테 자랑이 되고 싶었고, 미워한 적 없는데,,, 그런 아빠한테 이야기를 꺼내는 것도 자식이니까 좀만 봐달라고, 나 이제 이만큼 할 줄 안다고, 오늘 쌤이 이거 참 잘 설명해 주더라고 이정도 자랑하고 공유하고 싶어서 그러는데,,, 몰라주니까, 가치관이 다르다고 툭하면 집나가라 하니까 너무 속상해서 그랬어요,,, 너무 갈어요.. 죄송함다,,,
ㅜㅠ 부모님이랑 다투면 속상하죠...
부모님 만큼은 내 편이었으면 하는데..
그치만 어쨌든 공부는 날 위해 하는 거고,
부모님들은 사실 살아오신 방식이 너무 굳다보니 때로는 외국인이랑 대화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 때도 있을 거예요.
저도 옛날에는 부모님께 인정받을려고 아둥바둥 댔었는데 결국 시간이 가면 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주시더라고요..!!
근데 그때가 되면 또 부모님께 인정받는 게 그리 중요해지진 않더라는..!!
속상하겠지만 너무 마음에 담아 두지 말고 푹 주무세요..!!
감사합니다,,,ㅠㅠ 글 쓰고 겨우 울음 그쳤었는데 또,,,:)
저도 그생각 많이 들었거든요. 결국은 날 위한 공부라는 거요… 그래도 엄마가 근처에 아는 친구 아들 어디대학 들어간거 보고 우와 우와 할때 나도 그런 아들이 되고 싶었어요. 그래도… 어느정도는 내려놓아야겠죠…? 부모님 삶은 부모님 삶이니까,, 정말 감사해요..! 진심 정말 도움 많이 된거 같아요.. 선배님도 안녕히 주무세요..!!
입시 치를 때는 흔하게 벌어지는 일입니다
뭐든 입시가 문제..
보통은 설대 간다 하면 좋아하시던데..ㅠㅠ
근데 또 결과로 보여주면 안 좋아하실 부모님은 없을 거에요
그쵸…?? 제가 그때 막 울먹이면서 합격증 들고오겠다고 그랬는데… 좀 지나고 보니 유치하긴 했지만.,,, 꼭…!! 관악인이 되어야겠어요!! 감사해요!!
에이 유치할게 뭐 있습니까
꿈은 원대할수록 좋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