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8312
이번 수학 미적 1컷 88 밑으로 내려가면 (87까지는 뭐 일단 보고)
애들 진짜 공부 안 하는 거임
22 28 29는 그래 뭐 ok
22는 좀 애매하긴 하다만 그래 뭐
30은 공부 하기만 했어도 맞아야 하고 (심지어 그냥 대충 상황 찍어도 답은 맞더만)
나머지는 이게 문제냐?
오히려 나머지 26문제 슥 풀고 22 28 29 중 하나 푼 다음 30 찍어서 맞춰서 92까지도 가능할 텐데 ㅅㅂ 미1컷 84 85 가면 걍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근 평가원 4번 99 100 99 99면 뭐... 근데 표점이 좀 짜다 가원아
-
달러 1560각? 1 2
1557 드립이 이루어졌어!
-
아니 0 0
양홍원 얼굴 몇 등급정도임? 친구랑 이거로 싸움났는데
-
오케이 그냥 화작하기로 0 0
이번 6평 컷 예상치 보는데 그냥 이럴거면 언매 버리기로 어짜피 언매 다 맞추지도 못할거 같은데
-
글 쌓엿네 0 0
지워주셈
-
역대급 커로 성적표... 1 0
아무리 저능아지만 이건 저능아의 영역을 넘어선 걍 ㅂㅅ
-
카이스트 사학과 들어가고싶다 0 1
ㅠㅠㅠ
-
저희 클럽 0 0
오세요
-
역체감이 어후..
-
논리실증주의자는 예측이 맞을 경우에, 포퍼는 예측이 틀리지 않는 한, 0 1
논리싫증주의자는 관심이 없다
-
생윤 뭘해야할까요 0 0
기출 두세번은 돌렸고 현돌은 작년부터 나오는거 족족 다 품. 다른 게시물에서 기출...
-
고2 여름방학 0 0
고2 6모 80점 떳는데 여름방학때 스블 수1 듣고싶은데 난이도 괜찮겠죠?
-
아무리봐도 수학 20번 22번은 시험 직전에 바꾼것같은데 1 0
나만그럼?
-
불영어 특 0 1
막상 풀때는 내딴엔 정답확정하고 시간내에 문제 다 풂 근데 막상 의문사,주르륵 틀림 3등급엔딩
-
문학 문제집 ㅊㅊ좀 0 0
독서는 간쓸개S, 리트300 등등 풀 게 많은데 문학은 풀 게 없네요 기출은 다...
-
어제 0 0
근데 생각해보니까 어제 현충일였는데 길거리에 태극기본사람,, 나 왜 못본것같지
-
화작n제 0 1
화작N제 사서 풀려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
수학 고수분들 조언좀요... 0 0
너기출 수 1 삼각함수-수학적 귀납법까지 푸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
이번 6모 언매 96점인 현역인데 김승리커리 빅플릭스+6모전날 김승모1회+해설만...
-
오듣노 13일차 0 0
Oasis – Songbird 2분 가량의 아주 짧은 곡입니다만, 간단한 기타...


ㄹㅇㅋㅋ
솔직히 92 잡혀도 할 말은 없는게 30은 문제 자체도 주는 문제고
나머지 26문제는 50분이면 풀고도 남는데 45분동안 22 28 29 중 하나도 못 푼다는 것이 말 안됨
171130 181130보단 확실히 쉬운 애들이잖아

26학년도부터 수악 체급들이 좀 떨어진다는 느낌솔직히 그나마 25땐 미적이 어려웠으니 할 말이라도 있지
이번엔 ㅅㅂ 그것도 아니잖아
진짜 어려운 시험지를 맞아봐야 정신 차릴 듯
2311공통+2411미적+23확통+22기하 맞아봐야지
공통 기준
23수능에서 24수능으로 떨어진 것도 너무 큰데 이건 진짜 발로도 풀겠다..
22번은 걍 이건 대비가 불가능한거에 24수능 22번에
준한다고봄 (미적기준)
나머지는.. 높1이상이면 웃으면서 풀었을거같고
낮1애들은 28 29 30빼고 다풀고 70분정도 남기고 낑낑되서 한문제 겨우 풀거같은 느낌
근데 요즘 수학이 문제가아니고 국어로 대학 결정나서
수학 대충내는듯..
대충 내도 적당히 해야지...
아니 낮1이 30을 못 풂?
진짜 이런 말 하기 싫지만 23때에 비해서 수준이 진짜 매우 심각하게 떨어졌다..
저 이번에 현장 22 30틀인데 솔직히
30번 문제가 이해가 안가서 틀렸어요 ㅋㅋ 이게? 미분이 불가능한가에 대한 의문이 들었음 2분동안 발문 읽었는데
근데 다시 푸니까 0에서 미불이여서 미분해서 걍 구하면 되긴하더라고.. 아쉬웠음
문제 자체도 쉬운데 답 찍기도 쉬워서 이건 좀 아닌 듯
너무 대충 냤음
옛날 가형기출에 그런거 있지 않았나요 루트의 미분 불가능성 답 95 나오는건가
이번 30번은 그거때문에 홀수제곱근/짝수제곱근 미분 가능성 공부한 적이 있어서 풀었네요
결론은 가형기출을 공부하자... ㅋㅋㅋ
근데 6모라서 1컷 84는 몰라도 85까지는 찍힐 가능성이 크다고 봄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