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키워 줄 사람 구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6404
스펙
169cm 85kg
오르비 뻘글 쓰기만 ㅈㄴ 잘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든것에 완성 완벽이란없지만 1 0
내가만든 기준이 나를 더욱더 급하게만드는구만…
-
올해는 수잘이 웃을거임 5 1
그리고 사탐은 한번 개쎄게 때릴거같음
-
오늘따라 왤케 전투력이 뿜뿜하지 13 2
집가서 동생 괴롭혀야게따
-
이번에 기하 어려웠나요? 5 0
컷보면 미적이랑 만표같을거같음..
-
요새 투데이 얼마여야 옯창임 2 1
일단 난 81
-
성대 공대 가야함 0 0
성대 공대=성공이기때문
-
기호 7번 쿼티 후보 144%(5760만 표) 득표율로 당선
-
열심히 살아야지 0 0
나도 성적인증같은거 해보고싶음..
-
님들 6섶 응시할거임?? 2 0
??
-
6,9모를 통해 예측 불가능하게 낸다는게 아닐까 사설 실모 등으로 기조에 맞는...
-
문학만 못하면 2 0
어떤 커리를 추천하시나요 제발 도와주세요
-
이번에 확통28,30틀렸고 평소에 4점짜리 조금만 어려워져도 못푸는 경향이 있는데요...
-
겨우 등록금 벌었네 2 0
돈 벌기 힘들다
-
너무멍청해 3 0
주변보면 다 나보다 높은 곳에 있음....
-
모든 과탐 다 찍먹해보면 안되나
-
정석준왜잘생겨짐 1 2
하 ㅋㅋ 배급견 인생 힘드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