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청 쉬운 문제얐네.. g(b)를 왜 1로 풀었을까 하..
-
중경외시 문과 2 0
화작/확통/생윤/윤사 89/92/99/96 영어3 중경외시 가능한가요?
-
마소는 참 안쓰럽네 1 0
405 ㅋㅋㅋㅋㅋㅋ 1월인가에 405였나 그랬는데
-
가상아이돌 러브라이브 하스노소라에 빠지지말라 정신차려라 실제 걸그룹관심가지라고...
-
난 수열이 싫다옹 1 2
#지로AGAIN
-
베라 메타몽은 포도젤리들어가있음 피카츄맛은 젤리는 없는데 입에서 뭐 터지는 사탕있음 둘다 개추
-
성형하고싶다 12 2
외모만 좋았어도 살기 말도안되게 편해질텐데
-
개의 잦은 오줌 마킹을 거세를 해서 줄일 수 있다니 3 2
맙소사
-
이멀전씨 2 0
-
참교육 존나 어지럽네 3 1
난 교사 어캐하냐 씨빨 죽어도 못한다
-
설약에 가야겠음 1 1
그리고 약대 금고속 하얀 가루를 좀 시험해볼거임
-
오랜만에 영화 정주행하고싶다아
-
졸려 3 1
잘자라고 해줘
-
수학 5등급 반수 6 0
고 1~지금까지 꾸준하게 내신과 모의고사 수학 5등급을 유지함 작년 3 6 9모에서...
-
너무 ㅂㅅ같이 공부를 못함 0 0
물2 ㅈㄴ 어려워 샤갈
-
Tlqkf 0 0
Doaldjqtsp
-
절반 해치워서 분량 200페이지 남음 진심 말이 안 됨 악마임


캔디쿠키쪼꼬렛또
죠디이죠다이
한국. 이곳에선 나의 재산 가치가 점점 높아진다
AI 노래방 채점 보고 한국에 감탄할 예정
(사실은 목소리가 크면 되는...)
실시간으로 상승
쪼꼬렛이래 채윈 아조씨 진짜 왤케 기영 어어어ㅓ우우어어엉
도망도망마..

역시 정실은 채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