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412
안녕하세요 3월 9일 논산으로 입대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벌써 입대한지 3개월정도 흘렀고, 적응도도 처음보다는 많이 높아진거 같네요. 전역까지 D-460입니다. 개짬찌 그자체죠...
오늘 제 가족 단톡방에 올라와있는 저의 훈련소 수료식 모습과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음식을 먹어치우는 저의 사진을 다시 봤는데요... 와... 그때의 기억은 진짜 끔찍하고 다시는 돌아가기 싫어졌습니다.
부디 아직 입대하지 않은 6월군번, 7월군번 이후의 2007년생과 2008년생등 그 이후부터는 갑자기 6월에 뭔 문제라도 생겨서 대한민국의 20대 남자를 군대로 강제로 보내는 이 제도가 사라져서 입대안했음 좋겠어요. 진짜로. 진심으로 제가 겪었던 힘든거 다 겪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지금 제상황은 자대배치도 받고 확실히 훈련소보다는 편하다는 느낌입니다. 또 동기생활관이어서 선임분들과 함께 지내지는 않기에 마음도 한결 편하구요.
지금 저는 이제 막 진급한 일병 1호봉이구요, 곧 신병위로휴가를 앞두고 있습니다.
문제 만드는거는 시간 날때, 주말이용해서 만들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방부의 멸망을 기원하며, 저는 이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방금 커피 내렸음 0 0
올릴 수 없었음 나는 아무래도 약골임
-
꿈에서 자살하는 꿈 꿨음 7 0
ㅇㅇ
-
확통 거들떠도 안보는 이유 2 1
스티커 가지고 놀면서 점프 해보쉴?
-
시간지나 0 0
먼지덮인많은기억
-
누가 외대 욕함? 5 2
시발 우리 외대 욕하지마
-
저런 병신새끼도 고대를 가네 6 7
아니 시발 뭔
-
이런 여친 있었으면 7 2
-
흡혈당함 10 3
모기자쉭 너는 물어서는 안대는 사람을 물어버린거시야...가렵네악
-
미적 4점 풀이 2 0
28 역함수 이계도함수 물어본건 처음 아닌가... 이번 시험 계산량 원탑 29 초반...
-
하나 사야되나 진짜
-
순천약 가고싶은데 0 0
강기본 강기분 새기분 올오카 인셉션 들을거에요 커리어떤가요
-
중앙대 오르막길 어떰뇨 4 1
중앙대 갔으면 오르막길 ㅈ같다고 합법적 반수 ㅆㄱㄴ이었는데
-
동사 6모 컷 4 1
사이트들 전부 48로 예상하던데 47로 내려갈 일은 없을까요…? 대부분 15 틀린거같은데 ㅜ
-
6모 화작이 공통보다 힘드네 3 1
아니 공통1틀인데 화작2틀임
-
6평 22번 아직도 안 풂 1 0
개허수
-
스카 여섯자리 나란히 있는데 1 2
1 3 5 아니면 2 4 6 앉는 게 국룰 아닌가 아침에 오니까 2 5 앉아있더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