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03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 번 갈때 몇 시간 쓰세요? 은근 시간 잡아먹네
-
https://orbi.kr/00078583930
-
수학 기출문제집 추천 1 0
3~4목표로 하는데 수1,2 기출문제집 뭐푸는게 좋을까요??
-
남자가 너무 좋음 5 1
안기고 싶다
-
학교서 오르비하기 2 0
흐흐
-
아점으로는 국밥이다 으하하 8 1
으하핳 돼지국밥 먹어야지
-
경제는 현역들 진짜 걱정되네 6 3
5모랑 6평 보니까 자칫하다 현역들 수능에서 쓸려 나갈 듯
-
멘헤라도 똥을 쌈? 2 1
우걱우걱
-
어제 낙폭만큼 반등 못하고 제한된 반등이 이뤄지는데 코스피는 외인은 여전히 매도...
-
와 무슨 날인가 1 1
수퍼비와도 백점나옴 ㄷㄷ
-
시험지 꺼낼때 편함
-
경제 하시는 분 있나요 9 3
인강 잘 가르치시는 분 잇나여?? 좀 오래걸려도 정확하고 세세하게 가르쳐주시는 분이 필요함….
-
님들 여기서 과외 선생님 구해도 되냐 11 1
?? 규정상 어긋나나?? 내가 학생으로 국어 과외 쌤 좀 구하고 싶은데
-
사격이다 3 0
아군 중지 적군 약지
-
이동준 선생님 라이브 수강하시는 분 메시지 주세요 제발 2 0
이동준 선생님 강의 라이브 들으시는 분 제발 개인 연락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움...
-
외대가 불쌍함 20 29
동네북임
-
지1 요즘 누가 잘 가르쳐요? 3 0
인강 위주로 부탁드려영
-
범작가님 어때요??? 2 1
워낙 광고도 많이 뜨고 타 커뮤에서도 진짜 인지도 있으신거 같아서, 국어커리를 타고...
-
엉엉.
4등급만 연속으로 엄청맞앗엇는데
양보단 질인거같아요 기출분석을 어케 하셧나요??
분석하는 법을 잘 몰라서 그냥 지문 천천히 읽고 답 찾고 오답 선지는 왜 오답인지 지문 가서 다시 확인하는 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
솔직히 마더텅이런거보단 강사교재에 선별된 지문 학습하면서 구조정리하는게 낫다고봄니다…저 고2때 국어 4였는데 이번 6모 2 맞았슴니다..그리고 풀커리 아니더라도 기출분석은 들어주세요
지금이라도 기출분석 강의 알아봐야겠네요 독서는 확실히 혼자 기출분석하기 힘들더라그여..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