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모 수학 또는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4042
나만 뭔가 조금 이상하냐 진지하게 평가원같지 않다고 느낌 문제들의 의도도 모르겠고 특히 수학 11번, 14번이나 22번 미적30번..? 교사 출제 비중을 늘려서 그런지 몰라도 내신에서 요구하는 느낌도 있는거 같고 이런 기조가 유지될지도 너무 의문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나 사야되나 진짜
-
순천약 가고싶은데 0 0
강기본 강기분 새기분 올오카 인셉션 들을거에요 커리어떤가요
-
중앙대 오르막길 어떰뇨 4 1
중앙대 갔으면 오르막길 ㅈ같다고 합법적 반수 ㅆㄱㄴ이었는데
-
동사 6모 컷 4 1
사이트들 전부 48로 예상하던데 47로 내려갈 일은 없을까요…? 대부분 15 틀린거같은데 ㅜ
-
6모 화작이 공통보다 힘드네 3 1
아니 공통1틀인데 화작2틀임
-
6평 22번 아직도 안 풂 1 0
개허수
-
스카 여섯자리 나란히 있는데 1 2
1 3 5 아니면 2 4 6 앉는 게 국룰 아닌가 아침에 오니까 2 5 앉아있더라
-
지금시점에 강기분 어떨까요? 5 1
학고반수하는데 작년은 백분위기준 6평 93 9평 99 수능 94 올해 6평 국어...
-
어쩔수없는거임 0 0
지금은밥먹을시간
-
새로고침 그만 눌러요 0 3
손도 쉬게 해주세요
-
스카이를 원했던 게 아니야 계약학과를 원했던 게 아니야 메디컬을 원했던 것도 아니야...
-
강민철 다상다독 1 1
이미 이감 모의고사 하고있는데 다상다독도 하는게 좋을까요??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네모난모네 0 1
y축대칭임
-
상대적 박탈감을 없애기 위해 1등 당첨시 250000XDK를 한명에게 주는 대신...
평가원 같지 않다는건 핑계에요. 평가원이 냈는데 평가원 같지 않다는건 어불성설이고 그냥 계속 신경쓰시지 말고 정진하세요
핑계라는게 못봐서 그런거면 ㅇㅈ인데 그게 아니라 단순히 제 생각에는 그냥 순수하게 좀 퀄리티 문제도 없진 않은것 같긴 해요
틀린말도 없긴 한데 저희가 을인데 어쩔 수 있겠습니까 ㅜㅜ
과탐도 그럼. 제가 물지라 이거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전혀 참신하지않고 걍 기출 재탕에 사설 냄새났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