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상 영어2 받기 전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3777
70분동안 빈순삽 없는문제라 생각하고 나머지만 제대로 풀기
빈순삽은 빈칸/순삽 나눠서 한번호로 밀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공통 2틀 95인데 1 1
언매는 다맞추고 공통 2틀 95인데 2 뜨는 가능세계는 없겠죠? 제발 국어만이라도...
-
N티켓 3 0
지금 N티켓 시즌1부터 들어도 되나요??한 시즌당 day12까지밖에 없어서 어차피...
-
이번 6평 13번은.. 2 1
그래도 개 ㅈ밥은 아닌거임? 작수 11번대신으로 나온느낌이긴한데.. 이정도면 그래도...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동대문구 술마실사람 4 0
저녁먹으려 나왔는데 가려한곳 문닫음
-
지금 아치몰딩 1 1
최지욱 아치몰딩 들으면 많이늦나요ㅠ
-
그래도 얘는 작수보다 잘 낸거 같음 10 2
12번
-
광운대 술마실사람 3 0
ㅇ
-
내가 느끼건데 1 1
수학은 그래도 시간박으면 오른다는건 역대급 거짓말임
-
네가이 즈쎄이 마마 0 1
오 마마 아쎄이 마마 마마
-
나 2학년 되려면 7 2
한 2년 남은 듯
-
쌩노베한테는 어떤 쌤이 goat인가요 쌩노베부터 풀커리탈 쌤 추천점요
-
올해도 할 수 있다 화이팅
-
평가원이 발표한 6평 출제의도. 의외로 이거 있는지 모르네 2 3
이거 말고도 구체적인 연계 양상, 표본수준 파악에 따른 난이도 조절 계획, 목표...
-
교생실습 후기 10 1
오랜만에 오르비 들어온 김에 ㅎㅎ 저는 5월 한달간 남고로 교생실습을 나갔고 2학년...
-
인증하셈 0 1
인중을
-
걍 폰 안주는게 나은듯 0 0
현타제조기임
-
수1 질문드려여! 7 0
이거 대소 관계 비교 어케해요??
-
영어29번은 6 0
To v / ing That / which / what 이건만 찍어도 정답률...
-
영트웬티 ㅉ 0 1
난 영티 네이 져
그거 완전 저
저거 대충 82점 정도가 평균기댓값 같음
ㅋㅋㅋㅋㅋ 제가 이번에 정확히 83점 나왔어요
전 순삽 버리고 나머지만 다 풂
전 빈칸빼고 30분 남는데 빈칸0맞이라 87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