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너~무 자랑스럽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2632
중국인들한테는 투표권 주는 나라!
근데 잠실살면 투표지가 부족하다는 나라!
너무나도 이상황 정황이 많지만
그럼에도 부엉선거라하면 음모론자 취급 받는 나라!
민주주의를 요구하는 시위대를
공권력으로 폭력으로 진압하는 나라!
환율은 1545원을 찍었지만
정부는 어쩌라고요하는 나라!
경제를 오직 삼전,하닉 두 기업한테 위탁하지만
그 기업이 돈 벌면 세금말고도 더 우리들한테도 달라고 하는 정부가 있는 나라!
공영방송에서 중화사상 가득찬 드라마를 제작하는 나라!
편향적인 뉴스를 지상파가 하는 나라!
정말 자랑스럽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취했다 2 2
ㅅㅂㅅㅂㅅㅂ
-
수능 포기하고 2 1
9급 준비하는게 현재로선 우월 전략인것 같은데 모르겠다
-
ㅈㄱㄴ
-
이럼 캬피킬러 표절률만 10퍼 안넘기면대는건가여 8 2
아님 ai작성률도 10퍼 미만이어야대냐여
-
가장 같잖은 워딩 부동의 1위 1 3
"수시납치" 응 정시뽀록이야~
-
c0이네 4 0
난 뭘 위해 쪽지시험 공부한거지 개같다 진짜 내가 이딴학과 공부 또 하나 봐라 꽤...
-
이건진짜아니잔나여
-
러셀 계좌이체 되나요 0 1
지갑을 잃어버렸는데 계좌이체로 결제 되나요?
-
사문 버리고 물2하세요!! 10 1
-
수준이 너무 높구만 씹련들
-
토익에피가 물에피던가 6 1
아닌거같은데
-
와 에피다 6 0
헤헤..
-
올해꺼면 젤좋음
-
영어고수님들 영어 4 3
영어도 주간지같은 양치기가 필요하다생각하시나요
-
법배우는 사람들 와봐 2 0
군산 대명동 개복동 화재참사를 계기로 기존 윤락행위금지법이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
서연경 2 1
모르면 외우라옹
-
문제가 이상한데 4 0
공평한 사건 해결을 위해 피해자의 말을 전부 믿지 않고 의심하고 추궁하는 것이 좋다...
-
홍대아웃풋고트 4 2
-
강e분 필기 0 0
필기 쓰면서 듣는 게 집중 잘되는데 다들 필기 그 강e분 문제 푸는 부분 지문에다...
-
시험도 봐야하네 2 0
폭력예방교육 형성평가 보는중 이거는 법에서 강제 안할거같은데
-
여기 외대인데 성폭력예방교육에서 전문가랑 같이 나와서 대본읽고 저사람말 들어주는 역할임
-
홍대는 호감임 1 1
수능 ㅈ망했던 나한테 논술 최초합을 선물해준 대학이였음
-
솔직히 건대가 더 호감이긴해 3 6
외대는 현역때 예비1번에서 떨굼
-
스피드외건 1 0
이 참견쟁이
-
갸르르르르릉 1 0
냥냥!
-
피해자와 연대하는 과정에서 11 3
외대인데 피해자와 외대라고 해야하는서 아님? 연대에서 쓰던영상 재활용하나
-
ebs 중등 수학 강의 추천 1 0
ebs 중등과정 수학강의 중에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이해 할 수 있을정도로 쉽게...
-
필리핀해에서 세르비아로 미사일 7 1
1999년 코소보전쟁당시 미국이 필리핀해에서 세르비아 주축의 신유고연방군에 미사일을 쏨
-
반수 확통 노베 1 0
작수 백분위 언매 100 미적 84 영어 1 정법 99 사문 100인데 지금...
-
교육청이나 토익 요런걸로 딴 사람 많고 정작 수능 이과 에피는 거의 없다던데
-
설맞이 N제 재탕 하나요 2 1
작년에 미적만 풀었는데 올해에도 즌1 미적만 살까 생각 중이라
-
작수 성적으로 반수반 기준 블루반이고 정규반 기준 연고대반 되는데 정규반으로 갈 수...
-
SK하이닉스, 삼전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25년만 대장주 교체(종합) 3 0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이민영 기자 = SK하이닉스가 장중 상승폭을 키우며...
-
ㄹㅇㅋㅋㅋ
-
2분이 절 팔로우해주셨는데 9 1
1분은 전글을 보고 저를 팔취했네요...
-
군인 9모 신청 0 0
수능처럼 9모도 복무지 근처에서 시험 볼 수 있나요?
-
7덮 러셀 0 0
이번에 7덮 러셀은 진행 안하나요?
-
ㅇㅈ 마렵다 3 1
나 밀칠 사람 구함
-
맞팔 해주떼영! 뿌잉뿌잉♡ 7 1
오이시쿠나~~레 큥 키타아아아앙앙앙♡♡♡♡♡♡♡♡ ♤
-
모밴테스트 2 1
ㄹ
-
음악이 어려븐 이유 ㅠㅠ 2 0
음 하나하나가 다 다른 자아를 가지고 있어서 연주할 때 수시로 감정과 자아를 바꿔줘야 해요 ㅠㅠㅠ
-
벳커버 왜 여자임? 17 3
ㄷㄷㄷㄷㄷㄷㄷㄷ
-
진작 삼전 팔아치우길 잘했다 0 0
걍 하닉임 ㅋㅋ 추매할 돈 구해왔는데 프장은 쫄려서 기다렸더니 폭등하네 오늘 프장에 살걸...
-
방학 때 수능 공부만 하면 오래 못 갈 것 같은데 수능 공부에 도움이 되면서...
-
열품타 인원모집 5 2
순공시간 커트라인이 존재합니다. 쪽지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방금 유툽 보다가 영어 20번은 밑에서 3~4번째줄만 봐도 답을 알 수 있다던데 6 0
ㅇㄱㄹㅇ임?? 영어 인강 들어본적이 없어서 이런 스킬을 듣도보도 못했는데 ㄷㄷ 이거...
-
9모 신청 5 0
띠발 9모 학교 신청 못 함. 학원 어디 알아봐야함..?
-
물2 고수햄들 3 1
이거 외울까요?
-
언매 화작 고민 4 0
군수 할 생각인데 25수능 언매에서는 1틀한 백분위 98인데 언매를 할지 화작할지...
이렇게 보니깐 참..
음모 론 어감이..
너의 음모는 내가 다 뽑아주겠어
여름이라 더운데진짜뽑아주셈
헉
'음모론자'라는 단어는 권력자가 지 꼴리는대로 불법 탈법 저질러놓고 그걸 폭로하는 인간을 정신병자로 매도하기 위해 존재하는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투명하게 결백을 입증할 여유가 있는 사람들인데 그 사람들은 절대로 그런 행동을 안 합니다
지금 mbti t인분들 다 음모론자되는 중ㅋㅋ
T랑 뭔 상관임 그냥 정상적인 사고를 음모라고 부르는거임
이성적인 판단 말씀하시는듯
아..ㅋㅋ
비정상적인 사고 가진 t들도 지금 선관위의 난에 한마디 거들정도인 것 같아서요
정확하네요
이게 음모론자면 음모론자할랜다 ㅋㅋㅋ 극우극우 ㅇㅈㄹ 좌파련들
정치병이라던데요? ㅋㅋㅋㅋㅋㅋ 재판결과가 나온것도 아니다 이럼ㅋㅋㅋㅋ 애초에 재판멋대로 중지할수도 있는데ㅋㅋㅋ
mbc 안본지 꽤 됐음
이래놓고 지들이 하는말은 2-30대의 일베화 ㅇㅈㄹ
걍 병신들
스타벅스 -> 불매운동
투표용지 부족 -> 선관위가 알아서 해
이딴게 대통령이노?
ㄹㅇㅋㅋ 커피숍엔 누구보다 빠르게 sns에 글 써놓고선
동의합니다
제대로 알아보고 댓글 다시는 건가요? 이재명 대통령도 선관위를 적극적으로 문책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https://www.hani.co.kr/arti/politics/bluehouse/1261996.html
문책한다고 하니까 진짜 그런줄 알더라
제대로된 반박은 없고 그냥 아무튼 안할거라는 근거없는 예측 뿐이네요.
뭐 진짜 할 지 안할 지는 기다려보면 알겠죠 ㅎㅎ
세금 젤 많이내는 동네가 참정권은 없는 ㅋㅋ
부엉선거<----이거 개웃긴데 왜 언급 없냐 ㅋㅋㅋㅋㅋ
원래 많이 쓰이는 단어라서
헉;;;
대 부 엉
애국보수 ㄷㄷ
애초에 넘 빨리 발전해서 그런듯. 암튼 정말 자랑스러움
부엉선거 이러네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곧 중국인데 왜 중국인에게 투표권을 주면 안되죠?
오르비 분위기 많이 바꼈네 ㅋㅋㅋㅋ
재작년 비상 계몽령 이후로 자유우파 비율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작년 헌재에서 대한민국이 중국에 패배하여 주권을 상실한 이후로 화력이 크게 줄어서 준천지 강점기가 지속되었는데, 최근에는 다시 비율이 회복되어서 다행이네요.
‘자유’우파를 논하시면서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을 지지하시진않겠죠?
뭐... 님께선 학교에서 가르친 극좌 교육에 세뇌되셨을테니, 공산주의 세력과 내각제 세력을 물리쳐 자유민주주의를 이룩하고 한미동맹을 수료한 건국 대통령과 세계 최빈국에서 선진국으로 도약할 기반을 다진 역대급 경제대통령을 단순히 독재자라고만 알고 있겠지요. 이해합니다. 이미 형성된 매트릭스를 깨긴 쉽지 않지요.
왜 논점에서 벗어난 얘기를 하시는지.. 저도 공산주의 좆같고 북한 싫어합니다. 다만 자유민주주의랑 독재가 같이 쓰일수있는 단어는 아닌거같은데요? 자유 민주주의를 이룩했다는 사람이 헌법을 두번이나 뜯어고치고 독재를 합니까? 물론 박정희 정부시절 경제성장은 인정합니다만 자유 민주주의와는 거리가 멀었다는건 팩트아닙니까? 전두환, 이승만 이 둘은 자국민에게 총을 들이민 학살자라는 점에서 다른 평가는 의미가 없다고 보고요
이승만 대통령의 1차 개헌은 대통령 직선제 확립을 위해서 진행했고, 2차 개헌은 내각제 세력의 정부 장악을 저지하기 위해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자국민에게 총을 들이댔다? 님이 그렇게 학교 수업과 미디어에서 배운 것일 뿐입니다. 이거 관련해서는 특별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으니 자세히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3.15 부정선거조차 이승만 대통령은 원래부터 지지율 90퍼여서 관여조차 안했고, 부통령 선거에서 이기붕파가 이승만을 배제한 채 독단으로 진행한 작전이었고요. 박정희 대통령이 어느정도 자유를 제한했다는 사실은 인정합니다. 다만, 유신헌법 개헌 자체도 국민 절반이상이 찬성하여서 통과된 것이라는건 알고 있겠지요?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을 독재라고 배우셨겠지만, 국가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대통령이 강력한 통치 권한을 가지고 있어야 중국 북한 내각제 세력 상대로 흔들리지 않고 일처리에 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대통령은 직선제를 통해 정당하게 선출된 권력입니다. 부정선거가 아닌 이상 자유민주주의에 위배되는 점은 없습니다.
자꾸 역사적 사실을 잘못 배운거라고 해버리시면 더이상 할 말이 없네요.. 315 당시 이승만이 지지율 90퍼라 관여를 안한거라 하시는데 당시 민주당 대선주자 조병옥이 사망함으로 인해 이승만이 대통령이 된 것입니다. 역사는 본인이 잘못 배우신거 같네요. 직전 선거에서도 이승만은 경쟁자가 사망함으로써 대통령직을 유지 한 것이지 국민적 지지를 받은게 아닙니다. 직전 선거에서 부통령으로 장면이 당선된것을 통해 그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승만의 자유당이 행한 부정선거에 이승만이 개입하지 않았다는 것은 본인의 주장이자 희망사항일뿐입니다. 역사 공부를 유튜브로 하지마시고 공부를 새로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유신 개헌이 국민 투표를 통과했다고 자유를 탄압한 것이 정당화 되는것이 아닙니다
저 또한 박정희의 경제 성장 업적을 인정합니다만 저는 이처럼 자유를 탄압한 전 대통령들을 자유라는 키워드를 앞세우며 옹호하는 이중적인 태도를 지적하는것입니다
그 당시 이승만 대통령의 지지 자체가 압도적이었어서 경쟁자 사망 여부에 관계없이 승패는 뻔했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부통령선거에서 질 것 같으니까 이기붕파가 부정선거를 저질렀던 것이고요. 당시 인물에게 직접 전해 들은 것도 없이 교과서나 나무위키 같은데에 적힌대로만 배우셨으니까, "아무도 지지는 안했지만 그냥 경쟁자가 사라져서 어부지리로 됐다~" 라고 받아들이고 계시겠지요. 그리고 관련 내용은 제가 망상한게 아니라 이승만 회고록에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님은 본인이 학교에서 배운 내용이 절대진리고 경전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로는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까지 수십년은 걸릴 것 같네요.
"유신 개헌이 국민 투표를 통과했다고 자유를 탄압한 것이 정당화 되는것이 아닙니다"라고 주장하신다면, 그 '정당화'라는 것은 누가 정하나요? 님이 정당하다고 생각하면 정당한 것이고, 틀렸다고 생각하면 틀린건가요? 당시 국민들이 국내외적으로 반국가세력을 배제하고 국가 발전을 하고자 어느정도 자유를 제한하자는 것에 동의를 했습니다. 님은 정당하지 못하다고 생각하겠지만 그 당시 국민들은 정당하다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다만, 그것과 별개로 저도 자유를 제한받는건 싫습니다만, 지금처럼 반국가세력에 의해 온 나라가 아수라장이 되는 것보다는 낫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감수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폭력은 그 어떠한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 "법원의 결정은 무조건 존중해야 한다"라는 식의 가스라이팅도 그런 의미에서 동일합니다. 권력자들이 국민을 노예화하고 자신들에게 저항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프로파간다에 불과하지요. 실제로는 국가는 폭력을 비롯한 공권력을 통치수단으로 삼고 있고 법원은 특정 세력의 편에 붙어서 공정성은 하나도 없는 판결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단지 자유를 논하면서 독재자와 학살자를 옹호하는 이중성에 대해 지적하는겁니다
중국에게 주권을 상실했으면 미국, 일본이랑 정상회담은 어떻게 한거죠?
오세훈이나 국힘도 지금 쉬쉬하는 분위기임
이겼으니 만족해하는듯
만약 재선거하자고 오세훈이 한마디만 해주면 달라질텐데,,,,
비록 본인이 잃을게 많긴하지만
민주당은 절대 안했을 선택을 해야할 순간이라 생각함
이번에 오세훈이 재선거하자던데
어차피 이정도 사태가 터져도 "아 그냥 이번에 참정권 박탈은 좀 문제가 있었네~ 지금까지 있었던건 다 가짜고 음모론이지만 이번에는 언론에서 사실이라고 보도했으니 맞는가보다~ 선관위 좀 문제있으니 갈아치우고 적당히 재선거하면 해결되겠지~ 그래도 국정원 조사 거부한거도 정당하고 감사원 탄핵한거도 정당하고 검사 탄핵한거도 정당하고 소송 죄다 기각때려서 선관위 절대방어 펼치는건 정당하지만 계엄으로 선관위 수사하는건 잘못됐어~" 하는게 극좌 준천지들 사고방식이라 답도 없습니다. ㅋㅋ
윗댓 답글 안돼서 여따 쓰는데, 자유 민주주의에 대해 배우셔야할듯,,,우리나라 교육이 좌편향 됐다고 단정하는것부터가 사고가 심각하게 ‘극단적으로’ 왜곡됐는데요. 애초에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모두 자유 민주주의를 이룬게 아니라 파괴했고, 사실 전두환은 당시 기업인들에게 “대한민국이 사회주의 나라였냐?”라는 소리 들을정도로 지맘대로 기업 구조조정하고 그랬는데;; 강한 반공이랑 자유 민주주의를 헷갈리시는 듯..이 나라의 민주화를 누가 일으켰나 역사를 생각해보면,,,당신의 사고가 참 안타깝네요. 그리고 얘기하려던 부분이 특별법 어쩌고 하는거보면 5.18 민주화 운동 같은데, 하교하는 여학생 가슴 긋고, 물놀이 하던 애기들 죽이고, 살육했던 당시 계엄군들에게 태극기를 들고 애국가를 부르며 민주주의 수호를 외친 민주투사들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정말로..
물론 저는 현재 대한민국 산업화의 근간을 이룬 박정희를 정말 존경하는데, 애초에 누구보다 사회주의적이고 국가주도적인 정책을 펼친게 박정희와 전두환이였고 사회적인 면에서 민주주의가 탄압당하던 때가 당시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님은 자유 민주주의의 개념을 1도 모르시는듯요
사고 왜곡을 교과서와 정부가 했다고는 생각을 안해보셨나 봅니다. 이해합니다. 주입식 교육으로 학교에서 배운내용을 토대로 기계적으로 문제푸는 것에만 특화되셨으니, 배운 내용이 정말인지 의심해본 적이 없으시겠지요. 5.18도 '계엄군'이 민간인 학살을 했다라고 님이 교과서에서 묘사한대로 그렇게 배웠을 뿐입니다. 당시 장면을 현장목격이라도 하셨나요? 사진 자료라도 대량으로 가지고 있나요? 있다 치면 그게 '계엄군'이 맞나요? '민간인'은 맞나요? 무슨 근거로 단정하시는 건가요? 언론과 교과서에서 그게 사실이라고 말해서?
물론 민주화 세력에 진짜 자유민주주의를 원한 사람도 어느정도 섞여는 있었겠지요. 그건 부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 민주당이 하는 행동을 보시면 그들이 정말 자유민주주의를 원해서 그랬을까요, 아니면 자기들이 권력을 쥐고 독재하고 싶어서 그랬을까요? 아무리 봐도 친중, 친북, 내각제 세력의 정권찬탈 목적으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일례로 전두환이 퇴임한 후에 노태우 김대중 김영삼 셋이서 내각제 정부를 꾸리자고 합의했었지만, 노태우가 여론에 우세를 보이니까 배신하고 대통령 출마를 해서 당선된 일화가 있습니다.
다만 자유가 일정수준 제한된건 어디까지나 유신헌법 이후입니다. 그리고 유신헌법은 전국민이 동의했습니다. 전두환때 더 심해지긴 했지만, 전두환의 정책에 대해서는 딱히 이견을 내진 않겠습니다.
12.3 계엄은 당연히 잘못됐죠. 영장주의 무시, 헌법기관 무력화 시도, 절차상의 하자 등등 잘못된 점이 많습니다
자유시장경제체제에서 스벅은 죽일듯이 까놓고 이번 선거에는 고작 sns에 유감 이러고 나라가 이 상탠데 sns에는 마약 등 딴소리 하고 있고,, 진짜 하.. 그리고 재선거를 결국 못한다 하더라도 진짜 이긴쪽에서 재선거 주장이라도 해주면 정말 달라질텐데,, 절차가 공정해야 결과가 공정하고 권력에 정당성이 생기는건데. 하.. 나라가 이꼴인데 꼴랑 2주뒤에 기말이라고 서울까지 갈 용기도 없는 내가 싫다..
캬 애국 부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