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wish [1343084] · MS 2024 · 쪽지

2026-06-05 00:09:09
조회수 391

영어 5등급이면 워마 베이직이 낫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440

처음부터 수능2000말고 베이직 먼저 돌리고 가는게 낫겠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