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진짜 열심히 해야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311
작년엔 6,7,8월을 잘못보내서 망한거 같다
자만하지 말고 독립시행이니까 다양한 케이스를 준비하되 당해 모평의 중요성을 작수에서 느꼈으니 모고 분석도 열심히…
처음으로 평가원에서 국어 1이 나올거 같은데 그게 아니더라도 이전 평가원처럼 날림으로 독서 지문을 읽지 않은게 다행이다
운이 따라준 국어 점수라 생각한다… 더 열심히 해서 수능날에도 1 받아야지.. 문학 좀 꼬롬하다 싶으면 넘기고 돌아오는게 좋은거 같다 (근데 돌아오는걸 까먹으면 안된다 오늘처럼) 한번에 다맞을순 없다. 잡고있다가 객관성도 잃고 시간만 간다. 화작이라도 스킵하기. 오늘 잘친건 41? 인가 그거 스킵한거도 있음. 그때 사고회로로 잡고 있었으면 시간보내고 생각꼬여서 틀렸을듯. 화작 오래걸림. 17분? 실전에서 이상하게 더 세세히 확인하고 싶은건 이해하지만 너무 과하면 시간이 부족할거 같다. 근거가 확실하면 과하지 않은선에서 확인하고 넘어가기.
확통 다 맞고 싶다.. 또 두개 틀렸다 . 30번 기출인데 기억이 안나더라기출 회독해야겠다. 공통도 물인데 쉬워서 공부별로 안해도 남들 다 맞추는거 말고 나도 킬러 1개는 풀어서 맞추고 싶다. 15번 찍맞이다. 내 생각보다 컷이 높다 수학
영어 90점 운 좋았다 작년 수능에89점 받았다.. ㅜ올해 더프에서 3도 뜨고 .. 조금씩 꾸준히 해야겠다.
생윤 세모 별표 ㅈㄴ 쳤다 채점해보니 생각보단 덜틀렸는데 이런식으론 안된다… 이상한거 틀렸다 .. 밀이랑 국제 평화.. 풀면서 좀 어렵긴했는데 틀릴줄이야.. 요나스도 틀릴뻔 ;; 상호적이지 않은건데 뭔가 슥 읽고 지나간다 작년에도 이런적 있는데. 수능땐 킬러단원이 어려울테니 방심하지 말자
사문 5번 뭔가 풀때 생각이 꼬였다 .. 왜 틀렸지 싶은데 그때 꽂혔었다 . B가 차교 아님 낙인이라고. 지역 옮겨서 노는 물이 바뀌어서 이런식으로 회로가 흘러감. 10 15 20 다 5번이라 너무 당황했다. 다시해봐도 맞아서 밀고 나갔다.
작년엔 연계 공부 개대충했는데 올해는 국어, 생윤은 진짜 제대로 해야겠다. (아직까진 대충했다)
작수치고 쫄리고 비참했던 시간을 기억하자 이왕 재수하는거 서성한 이상 가자. 그리고 과목에 있어서 2만 받자라는 생각은 하지 말자.. 수능날 4뜨더라.. 목표는 1로 잡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안에 답장 오겠지 ?
-
밸류가 상당하네
-
다들 디엠할 친구가 있었다니 10 1
기만자엿어
-
오늘은 배가 조금 아파서 3 1
불닭에 핫바에 삼김 먹기
-
사탐런할건데 5 0
생윤사문이 젤 베스트인가요? 끌리는건 사문정법이 끌리는데 정법이 내가 좋아하는...
-
힙합음추부탁드립니다 8 1
익스페리멘탈힙합같은것도좋아하고요 감성잇는그런것도좋아하고 80~90년대근본들도좋아합니다 다좋아요
-
영어 1을 위해서 과투자할 수가 없잖음 적절이분배를 해야하는대 내는 쪽에서...
-
야자 할때 뭔가 낭만있었는데 2 2
학교가 산 근처에 있어서 저녁쯤에 밤공기랑 별 보는게 참 그땐 수능도 잘볼줄
-
N수생 통계 7 3
45퍼는 백분위 10 상승 10퍼는 백분위 5~10 상승 11퍼는 백분위 5 미만...
-
수능 160일선 붕괴 직전
-
유니스트는 뭔가 호감임 2 3
친구랑 같이 수능 조지고 함께 재수하는건가 했는데 그친구 수시로 유니 초대박이 나서...
-
평단 153 4 1
진지하게 잘까 고민중...
-
기하학전 변환이 뭐냐 15 0
아마 다 님들이 아는그거임 딱 확대축소만 안나오다가 작수에 나온 기분이든다옹
-
어c해뜬다 1 1
자야지
-
나한텐 고질병이잇음 10 1
15 28을 계속 스킵하려고함 너무 만만해보이지 않는 이상
-
뭐 6 1
ㅇ.
-
인생이란 과정 7 6
인생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이 있잖아요. 누군가랑 싸우기도 하고, 누군가를...
-
습박
-
옯또망 4 0
동접자가 이 저출산시대의 초등학생 한 반보다 적은것같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