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2) 볼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010


처음으로 현장에서 풀면서 기출문제가 떠올라버린거임!!
231121 진짜 이거랑 비슷한거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니부어 나와서 순간 벙찜 2 0
원래 제시문 읽자마자 사상가 나오는데 하도 안봐서 까먹음
-
1등급 가능할까요 2 0
미적이고 22 28 29틀인데 1등급 가능할까요?
-
국어5번 왜 2번인가요 1 0
노비들이 갖게 된 인식에서 노비라는 계급이 가지게 된 인식이 아니라 노비 지들이...
-
뜌따이님의 성적입니다 1 1
역시 뜌따이는 통사를 두 개나
-
미적런 간다 2 0
시발 확통 점점 못푸네
-
지구 나만 존나어려웠음? 2 0
너무빡빡한데
-
세지 1 1
세지 47 1뜨는겨
-
지구정신나갓나시발ㅠㅠ 2 0
존나어려움하…… 걍내가공부안한건가 6번귀류법으로풀엇음ㅋㅋ걍내가공부란한듯
-
지1 어려움 2 1
사셜에서 자주본 소재 많이나옴 기부니좋음
-
김지영 영어 현강버전 vs 스튜디오버전 - 메가스터디 김지영 2 0
메가스터디 김지영 영어(구문독해, v단어 등)을 수강하려는데 "현장버전vs...
-
국어 수학 1 0
화작 88 미적 88인데 등급 예측좀
-
정확히는 한 문제가 계속 걸리는데 나머지는 판별하는 데 큰 문제 없고 나도 감이 다 죽은 듯
-
님들 사문 ㅈ된건가요 2 0
도표통계 전부 5번나왔는데 전부다 개쉬워서 검토 계속해도 다 5번임
-
그런 풀이과정이 나오기까지의 사고과정을 못 거쳤으니 찾아보는 건데 그런 중간과정은...
-
2027학년도 6월 세계지리 정답 및 해설 배포 1 2
세지 응시하신 수험생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6모 사문 2 0
퀄 왤케 구리지 뭔 내신 시험같음
-
쉽게 낼때는 너무 쉽게내고 중간이 없어졌어..
-
6모 비문학 2 0
현장에서 보면 어땠음??
-
작수 한국사가 개어렵네 0 0
ㅈㄴ 지엽적인게 ㅈㄴ 나옴
-
이번에 영어 어려웠음? 1 0
쪼금 졸았더니 2 간신히 떴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