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국어 앞으로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7972

국어 어떻게 할까요 작수 백분위 40이고 올해 국어는 처음 공부합니다 강의를 들어야할까요? 강의 추천해주시면 감사하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0 0
같은점수면 선택 많이틀린게 유리한가요?
-
6평 최초풀이 올려봅니다 3 1
안 풀엇어
-
국어 순서 2 0
님들 어케함 원래 순서대로 하는데 오늘 꼬라지 보니까 바꿔야할것같음
-
반수기숙 2 0
강대퀘타 vs 이투스(이천or안성) vs 메가종합관 어디로 가야할지...그냥 강대가 제일 나으려나요
-
옯스타 홍보하고 탈릅할게요 2 0
@h2h.ian
-
사실 저 수능판 복귀함 ㅋㅋ 2 0
-
서울대식 379라.... 4 0
397이었음 얼마나 좋았을려나
-
음침부남 새르비 옵붕이들 2 0
항상 씻고 침대에 누울 것이며 얼굴까지 이불을 쭉 올려서 덮고 자거라
-
4개합일리는없겟죠ㅠㅠ
-
아니 사람들오ㅑ캐 공부를잘함 5 2
이번 6모 풀어볼건데 막 나만 5등급 이지랄이면 진짜 씹좆같을듯 실친도 집모 6평...
-
흠
-
난 미적 모르고 기하만 풀어서 체감 등급컷이 진짜 0 1
기하 1컷 92에 미적은 공통 무난하니 미적도 무난하면 88 1 안뜰줄 알앗음 근데...
-
사문런ㄹㅇ어카죠 0 0
작수때 동사 세사 봤데데 2등급 4등급 나옴 그래서세사를 사문런햇는데 사문이랑...
-
수학 공통 1 0
1~14, 16~20은 그냥 어이가 없을정도로 쉽네 그냥 15,21,22 난이도를...
-
작수 56566 5 0
6모 3?4? 5423 뜰 것 같은데 이거 시발 나 뭐한거지 원래 성적이 일케 안오르나요?
-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이제 집감 2 0
존나힘드네 동기누나랑 같이 했는데 이 누나 집중력 진짜 뭐임 개빡세네
-
현실에서보고싶은오르비언1위 2 0
어피니티
-
2026년 시행 고3 6월 모평 국어 총평(ft. 독서 지문분석 무료배포) 0 1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6월 4일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가...
-
에피 ㄱㄴ?? 3 1
딱 295.5%인데 제발 이대로만
-
노래맞혀보셈 2 2
똔-돈돈 똔-돈돈 똔돈돈 똔돈돈
1등급이 아니긴 한데
시험 직전 말곤 시간 안재고 지문을 한번만 읽고 바로 문풀 하는 훈련을 많이했어요
이렇게 해서 작년 10모 5에서 3모 2 오늘도 2까진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혹시 강의 들으셨나요? 강의 의존하면 안되는걸 알지만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서 들어볼까 해서요
강의는 사바사같은데 기출을 많이 안풀어보셨으면 김동욱,심찬우or강민철 추천드려요
앞에 분들은 제가 느낀 수능 독서의 방향성과 맞다고 생각이 들었고 민철이 형님은 개인적으로 문학만 도움 됐습니다
언매 선택자라 화작은 모르겠으나 결국 화작은 양치기만 하면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