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수학이 역대급 쉬웠다고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7481
공통 15 21 22 다 틀렸어요
확통은 다 맞았는데 이번에 공통 왜 쉬웠다는지 모르겠으면 기출 공부가 안된건가요? 1등급 목표인데 뭘 공부해야 되나요...수학 학원을 다닐까요 재수생인데 심란하네요
뭐가 잘못된 거지 악ㅠ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국어 독학 추천 0 0
매3비 매3문 (기출문제집입니다) 풀었습니다. 이후에 풀거 추천좀여 다른거 잇으면 댓글로
-
오늘 최초 업적 달성함 2 1
사상 최초로 영100
-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2 0
10년째
-
아오 옯평;; 6 1
-
26어게인해서 4 1
국어 만표 150 수학 만표 138로 가자
-
수학에서 평가원이 뒤통수 ㅈㄴ 세게 치면 좋겠음 15 4
6 9모까지 수학 준킬러 겁나 쉽게 줘서 중하위권들 안심시켜서 수학 공부 ㅈ도...
-
잘 잤다 1 0
어
-
거울 날개 제외한 이상 작품 8 0
한번 내줘라 보기만 잘 주면 뭐든 가능한거아니야
-
닉넴 추천받습니다 12 3
진짜 이재명은 좀 아닌거같습니다 좀 적당한걸로 추천해줘요
-
9모 제2외국어 0 0
신청할까요 현역이고 6모 올2에 하나 1입니다 말하기 부끄럽지만 목표가 설인문이라서...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좆까 이러고 언매 수능때 불지를꺼지
-
언매포기할까 6 2
그럴시간에수학을할까..?
-
왜 날씨 좋고 지랄이야 0 0
나 뒤지믄 날 날씨 맑기만 해봐라 진짜
-
대메갓 해트트릭 했구나 0 0
진짜 미쳤네 그와중에 신두형은 또 예능찍었나보네 ㅋㅋ
-
용솟다 치솟다 이런거 2 2
어떤거는 합성어고 어떤거는 파생어 같던데 맞나요
-
맞팔 해주세요 0 1
해린이 팔로우 수 역전해야되요오...
-
후 노우 0 0
하우 롱 아이럽 유~유노우 아이럽유 스틸~
-
진짜 ㅆㅂ 4 1
뭐 문의하려고 전화했는데 상담원 연결까지 ARS만 3분을 해야되네 그러고 대기...
-
늦점 23 5
맥호날두
-
일본 월드컵 보는데 2 0
우리나라랑 ㅈㄴ 경기력차이나긴하네 남아공도 겨우 비길듯
-
야르렁 4 2
야르렁야르렁
-
확통 노베 인강 추천해주세요 4 0
반수 시작하는데 확통런 하려구요. 확통은 하나도 몰라요. 작수 미적 2틀...
-
6모 성적으로 어느대학 ㄱㄴ? 6 2
침대 되나요? 저 침대의 인재상과 완벽하게 겹치는데
-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0 0
수능 생각에 잠겨~
-
100명 정원인데 오늘 일요일이라 내일 가려고합니다;;
-
대황본 1 1
-
국수영사탐사탐 기준 93,92,2,96,96 이러면 고대 쓸수 있나..? 예체능...
-
2027학년도 6월 모평 정답률 분석 [수학편] 15 8
안녕하세요 [Crux] 환동입니다. 개인 일정으로 바빠서 수학 리뷰는 좀...
-
2027학년도 파인다이닝 모의고사 알파(늦은 후기) 0 0
정말. 이 모의고사를 풀면서 참 문제 깔끔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앞으로의...
-
오늘은영화를볼거예요 7 0
우후휴
-
확실히 국어는 현역때도 높2였어서 국어 잡혀있는게 영향이크네요수학 킥오프랑...
-
경북대 수리논술이랑 중경외시 수리논술이랑 비교했을때 합격 난이도 차이가 어떻게...
-
제목그대로입니당! 현재 고2이고 정시로 튼지 얼마 안 됐어용 통사를 언제부터...
-
이거이거 환율 안되겠음 1 1
내가 경제학과 가서 환율 잡을게
-
진짜 반도체공 > 지방의대임? 3 1
?
-
메가 모의지원 6평성적으로했을때 고려대 독어독문이거든요 밑에는 제 성적이고 전...
-
[영상] “미국보다 돈 2배나 많이 풀려… 원/달러 환율 내년 1700원 돌파 가능성” 8 11
김대종 교수 “고환율 원인은 외환보유고 부족과 국가부채 증가… 통화스와프 필요”...
-
언어와 매체를 선택한것이 4 1
나에게 독일지 아님 탁월한 선택일지 궁금하네
-
일평균 10시간 공부 어케 꾸준히함 13 3
지금 일주일정도 했는데 벌써 체력 사망한거같은데
-
미적분학 기말 점수가 나왔는데 4 0
ㅈㄴ 의외네 평균보다 21점이나 높다니
-
나 많이 기억해주네 3 1
감동먹엇져!
-
그렇다고 직면하자니 하루 하고 퍼지고 어떻게 해야하지
-
러브버그 3 1
진짜 중학교때쯤이 레전드로 많았는데
-
벌레사진주의)"그 벌레" 출몰 2 1
러브버그 대량발생 시기가 전년도보다 이르다는 점에서 러브버그 발생범위가 확대되겠다는...
-
우리나라 파이팅 1 0
이거지
-
반수생 '참전' 2 1
작년에내최고점이었던냥의를목표로 냥공에서스타트..
-
대성패스 삽니다 0 0
양도or공유 형태로 삽니다 쪽지주세용
15 21 22 틀린거면 엄청 잘하는데용 근대 쉽긴햇음 체감상
그렇군용..
15 21 틀리신거면 1등급 이상 선에서는 수2는 조금 부족하신게 맞다고 생각하고, 22는 수열 중에서도 한동안 출제되지 않던 유형이라 틀릴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헉 넵넵 함수 추론을 더 깊게 파야겠져?
네, 21번은 미적 유형을 공통으로 끌고 온 문제라서 확통러 입장에서는 꽤 까다로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15번은 상황 파악 자체가 간단하기에 틀렸다면 공부가 필요해보입니다.
확통 잘하네
네 그나마..확통 좀 파긴 했어요
15, 21 클리닉만 하자면 N제 양치기 조지면 됩니다.
오 넵
15 21은 진짜 n제에서 허구한날 다루는 소재라서 그냥 n제벅벅 풀면 보이실거에요
엔제 추천해주실 수 있나용?? 엔티켓만 풀고 있는데
저런 애들은 시대컨 많이 풀면 자주 접하긴 해요
N제로 한정하면 저 수능(25수능)볼 당시에는 4드문해가 제일 국밥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확통 난 ㅈ나어려웠는데 …
저도 30번은 발상이 잘 떠오른 거여서 운이 좀 좋았던 것 같아여 계산이 많았죠..ㅠㅠ
고트 저도확통공뷰 제대로하려고요
확통 28번 경우가 k 가 1116/6661/2216/3316/4416/5516 말고 더나오나요? 저렇게밖에 안나오던데 ㅠ 더뭐가있지
1,6이 포함되지 않아도 가능한 경우가 있어서 저는 홀수/짝수번 뒤집는걸 기준으로 풀었습니당
2+4 가 짝수// 2+4가 홀수 저는 이 두 케이스로 나눠 풀었어요 좀 더 명확해져요 그럼
1-2가 첫번째 케이스고
3-4가 두번째 케이스고요
다 더하면 차례대로
24/48/8/24/48/8
해서 160가지
이렇게 풀었어여
역대급 쉬운거 까지는 모르겠는데
공통이나 확통은 사설 벅벅한 사람들에게는 국밥처럼 느껴지는 유형들이 많아서 그런 거 같기도..
일단 15,21 같은 문제들은 그냥 발로 차일듯이 넘쳐나고
22번도 사설에서 비슷한 것들 꽤나 본 거 같습니다
28 맞춘거면 15,21까진 ㄱㅊ음
확통 뭐푸셨는지 알려주세요ㅠㅜ확통의 고트시네요.. 저 이번에 미적에서 확통으로바꿨는데 282930다틀렷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