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라인 어느정도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5514
화작 87
미적 84
영어 3
동사 50
세사 4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선거 관련 재밌는 단어가 있네 7 0
ㅋㅋ
-
콘서타 질문받는다 7 1
걍 궁금한거있으면 물어보소 난 콘54 + 오후 매디키넷10 먹고있음 4달째
-
미국 동부시간 기준 1999년 4월 23일(한국시간으로 4월 24일) 세인트루이스와...
-
짱 중요한 유형 0 1
은근리 어렵네 좆됬나
-
오부이들 잘자 17 3
-
진짜존못오르비언 한명 앎 6 1
나
-
조금 틀리는 것에 대해서 두려워 할 필요가 없음 12 4
어차피 뭔 말을 해도 싫은 사람은 뭐라도 꼬투리 잡아서 계속 시비를 걸 것이고 그...
-
언매야 이제 내가 널 놓아줄게 0 0
행복해야 해...
-
@ 한동 11 0
-
반수 가능성 잇음? 0 0
지금 광명상가 라인 공대 다니고 있는데 경희대 약과학과에 너무 가고 싶어서 반수...
-
에타문학상 4 2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
조금 늦은 현역 6모 성적 12 3
국어 너무 아쉽.. +참고로 의대 안 쓰고 설물천 쓸 생각입니다
-
불합격 세 글자가 5 0
저를 슬프게 하네요,, 이제 합격을 좀 해 보고 싶어요
-
이중 가장 어려웠던 급수는 뭐라고 보나요??
-
안녕하세요. Another class 화학 II 저자 이병진입니다. 6월 모의고사는...
-
영어 21번 자작 풀고가시오. 10 0
선착1 2천덕
-
재종 수염 길러도 될까요? 10 0
이정도로 기르고싶은데 피해줄까봐 고민입니다.
-
국수영탐 9모까지 커리어떰 0 0
6모 22222, 5월 공부시작 국어 - 수특 독서, 수완 독서 - ebs 연계...
-
27 6평 생1 15 12 0
전 귀류로 풀었는데 귀류 안쓰고도 풀리나요
-
6모 고속 5 1
수학 ㄹㅇ
건동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