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이 미적 표점을 이길수도 있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3177
확통 어려웟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잠 깊게 자는 법 0 0
맨날 꿈꿈 얕에 자서 미침
-
https://youtu.be/EYlPgWlKSNA 3번 시청할 것
-
스타팅블록 지금 들어도 됨? 5 1
6모 9, 10, 13, 15, 21, 22 만 맞춘 듯
-
오저 2 1
님들도 맛있게 드세용
-
물리황분들 20 0
6평 45점입니다. 등가속도 문제는 보통 3공식과 평속으로 푸는데 가끔 사설...
-
오공완 4 1
7시간 공부함
-
잇올 6평장학 0 0
잇올에서 응시한거 아니면 업키말고 장학 받을수있는게 없나요?
-
실전개념 질문드려요! 0 0
현우진 선생님 시발점, 뉴런 커리 탓는데그래프의 확대축소나 이런 실전개념.? 이...
-
나는 2 0
사람으로 태어나몀 안됬어
-
"JTBC 부도, 뉴스 대신 숏츠를 즐겨보는 국민들의 책임이 더 커.." 4 3
사실 어그로고 저녁 추천 좀 1시간만 자고 올게
-
뜌따이가 아니라 1 1
뜌땨이였구나
-
재수 선언 하겠습니다 4 8
아무리 생각해도 올해로는 못갈것 같아요 재미로 무당분한테 점 봐달라 했는데 재수할...
-
아 ㅅㅂ 이거 개역겹네 6 0
고2교육청 30 푸는줄
-
산속vs물속vs건물 속 6 0
?
-
태초에 1 0
태초가 잇엇음
-
카페 옆자리 오르비하면어떡하지 11 4
현우진인강듣고있고 수학컨텐츠(시대껄로 추정됨) 풀던데 샤갈
-
난 전부ㅜ터 학교가 넘시럿어 8 5
어딜가나 내 전용공간 같은거없구 사람들이 이써서 어딜가나 수트래스 ..
-
공특이나 Tcc, Qna등등 많지만 뭔가 와닿지 않고 공부에 의심되면 유튜브에...
-
D-41 5 0
님들은 나처럼 이렇게 되지 마삼
-
가장 심하게 했던 뻘짓 7 0
사교육 1도 안듣고 수능보기 고3때 ㄹㅇ 인강 하나도 안듣고 1등급 찍어보자 하고...
-
나 옯생 망함? 10 1
ㅈㄱㄴ
-
곧 무료배포할 사문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 3 0
1~20번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검토 및 피드백 받는대로 바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
고기 개맛도리 단점이라면 가격뿐
-
어닝플할때 꿀팁 0 0
가이던스랑 컨센서스랑 비교해보면 좋음 그런 흐름에서 muu랑soxl은 실적발표전에 뺄거임
-
마지막 0 0
걍 계획을 앞땡기는게 나을거 같음
-
약간 종강하니 현타옴 6 0
아무것도 안해서 좋긴 한데 무기력해졌음 근데 좋음 말 그대로 잔뜩 @#?!?@#?!...
-
냥냥 4 1
냐아아아옹
-
님들은 물 잘내리고 다니셈 1 2
뚜껑 닫혀있으면 더 조심하고.. 몇번째 당하는지 모르겠다
-
개씨발씨발 0 1
왜욕을해요?
-
수2 질문드려요! 5 1
도함수의 증감이 바뀌는 부분에서 무조건 극대 극소 나오는거 맞나요?
-
진심으로 ㅇㅇ
-
반수가 고민입니다.. 2 0
작년수능 22312(언미물생) 현역으로 경희대 전자왔습니다. 작년 수능 성적이 평소...
-
아이스크림 죽음으로 맛잇는데~ 15 2
야호야호
-
부산대 계약 1 0
부산대 lg 전자 채용학과 생긴다는데 입결어느정도로 형성될거 같으신가요?
-
뭔가 재밌는 게임이 없을까 5 1
요즘 할게업네
-
매일 매일을 되돌아보아요. 때론 한달 전을, 어느 날은 이전 시험을 말이에요....
-
무휴학반수생인데 0 0
동기들이 반수사실 다 알아버려서 학고랑 다름없는 통한의 반수생이면 개추ㅠ
-
공부할 분 0 0
스메 구함 한 명만
-
왜 나는 5 0
친구들도 없고 관계도 어렵고 왜 나는 오ㅔ 이리 인복이 없을까
-
안했던 화학 다시하는중.. 3 0
일단절반했다
-
슥엔씨는 뭐냐 0 0
어제는 엔씨가쳐바르더니 오늘은 쳐발리고있네 ㅋㅋㅋ
-
오늘 공부하다가 깨달은,, 2 0
노닥거릴시간이 없다는,, 당장은 공부를 잘해야 하고, 남은 시간엔 자기계발과 관리를...
-
오르비 특 4 1
진짜 새벽만큼 리젠 돌아가는 시간이 없음
-
리젠왜이래!! 4 1
내올루비가 밍가졋어 ㅠㅠㅠ .. ㅠㅜㅜ
-
수능완성 사회문화 제본용 표지 6 3
-
Oz 지2 개념완성 심해파 천해파 그래프 설명 듣는데 3 1
대체 몇년을 앞서 보신겁니까 ㄷㄷ
-
스위스 가고 싶음 8 1
유일하게 해외여행 가고싶은 곳이 스위스임
-
수완실모에 너무 큰 기대를 걸었나 10 0
생각보다 별로네...
-
공부 망함 3 0
요즘 느는 기분도 안들고 펜도 안 잡힘 ㅉㅉ 답 없는 인생
-
오오! 7 2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
못이길듯 미적도 빡셈
확통 28 빼고 다 쉬웠음
30번 어렵던디 28맞30틀임
28 어케 푸는 거임...ㅠㅠ케이스 분류 방법 좀 알려주세요
28 첨에 문제읽고 빡세다 싶어서 29풀고 30번 읽고 이것도 빡세다 싶어서 다시 28로 왔는데 다짜고짜 케이스 분류하면 어려울 거 같아서 조건 만족하는 경우 예를 몇개 들어보니까 풀이 방향이 잡혔어용 근데 이렇게 풀었을때 체계적으로 풀이방향을 잡지못하면 못센 경우가 나오는게 문젠데 사실 저도 답냈는데 답이 없길래 빠뜨린거 계산 몇번더해서 답냄요 ㅋㅋ 객관식의 특혜
제가 너무 쉽게 푸는 법만 찾으려 해서 못 푼건가 싶네요 예시 찾아보면서 다시 풀어보겠습니다ㅠ